“동해안 관광 벨트의 중심에 차별화된 휴식 공간”

최근 SNS 등에서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양양은 서퍼들의 천국으로 불리며 체류인구 비중이 전국 1위로 거듭난 지역이다. 서울양양고속도로의 개통 효과로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뛰어나고 특색있는 맛집과 관광명소가 즐비해 서퍼들뿐 아니라 국내여행객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동해의 푸른 바다와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해 여행객들에게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에머슨호텔스그룹의 E7양양죽도를 살펴본다.

상호 : E7양양죽도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현남면 동산큰길 21
전화 : 1600-2350
디자인 콘셉트 : 오션뷰, 프리미엄, 심플
취재협조 : E7양양죽도호텔
홈페이지 : https://www.emerson7.com

서핑의 성지 양양에서 즐기는 오션뷰 객실
전국 각지 45만 서퍼들이 가장 사랑하는 양양 죽도 해수욕장에 위치한 E7양양죽도는 총 462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깔끔하고 밝은 화이트톤의 객실 인테리어가 가족 단위의 여행객부터 커플 단위의 여행객들에게까지 편안한 순간을 선사할 수 있어 양양을 찾는 여행객들이 E7양양죽도를 선택할 만한 이점이 배가 됐다. 또 동산항 해변을 바로 눈앞에서 누릴 수 있는 위치와 객실에서는 오션뷰를 즐길 수 있고, 이를 통해 동해바다가 선사하는 일출과 일몰의 순간을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오션뷰와 마운틴뷰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E7양양죽도는 서핑의 메카 속 특별한 휴식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모던한 인테리어의 휴식 공간
E7양양죽도의 객실은 비즈니스 고객, 여행 관광객 등 누구나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가 접목됐다.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고, 전반적으로 모던하고 간결한 메인 콘셉트가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 투숙객들의 휴식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제공한다. 이러한 객실 콘셉트는 이용객들의 투숙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 중 하나다. 내·외관 모두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해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편안한 투숙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편의시설로 차별화
객실 내부에 드럼세탁기와 건조대가 갖춰져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세탁이 필요한 서퍼들은 물론, 비즈니스 출장객 등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또 건물 1층에는 편의점이 자리 잡아 투숙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키오스크 시설로 키를 발급받을 수 있어 호텔 이용객들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호텔의 체크인·아웃이 가능하다. 또 침실 공간 외에도 거실과 주방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투숙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2023년에 신축된 젊은 감각의 호텔인 E7양양죽도는 양양이라는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에 간결하고 편리한 호텔 시설들로 차별화를 두었다. 적절한 수준의 객실 요금, 투숙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편의 요소가 양양 여행객들에게 거점의 역할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