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을 더욱 알차게! 숙박업 전용 안마의자 출시

이젠 숙박업소 객실에서 안마의자를 마주하는 건 낯설지 않다. 콘텐츠 테마가 크게 유행하면서 안마의자도 주력 아이템으로 트렌드화 됐고, 마케팅 요소로도 적극 사용되면서 직접적으로 매출에 영향을 주고 있다. 그중 가성비 안마의자 제조사로 유명한 리쏘에서 숙박업소 전용 안마의자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일반 가정용에 비해 내구성과 디자인이 크게 강조됐다.

 

가성비 안마의자 제조사

가성비 안마의자로 국내 시장을 선도 중인 리쏘에서 최근 숙박업소 전용 안마의자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지금까지는 대부분 숙박업소들이 일반용 제품을 설치해왔고 문제점을 안은 채 운영해오고 있었다. 그러나 이제 전용 제품이 출시됨으로써 이와 같은 고민이 해결됐다. 내구성과 디자인, 공간활용 등 눈에 띄게 개선된 것이다. 리쏘는 숙박업계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왔으며, 그 특수한 환경에 대응이 가능하도록 제품 개발에 매진해 왔다.

리쏘는 넓은 마니아층과 우수한 판매실적, 또 다수의 기술 특허 등을 확보하고 있다. 실제로 네이버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고 관공서 납품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타브랜드가 유명 연예인을 앞세워 광고 홍보에 치중할 때, 리쏘는 품질개발에 전념했고 이는 가격과 성능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됐다. 지금은 전국 각지에서 리쏘 독립 매장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와 온라인 공영쇼핑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실력이 뒷받침돼, 미국 및 캐나다 등에 수출을 진행 중이고, 올해 말에는 중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20여년에 걸친 노하우가 서서히 빛을 발하는 순간이다.

 

숙박업소 전용 안마의자 특징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숙박업소 전용 안마의자 모델은 미니형 LS-3200F 케사르와 프리미엄급 오딘2 LS-9900D이다. 숙박업소에서는 무엇보다 견고성이 내구성이 뒷받침돼야 한다. 각기 다른 체형의 투숙객이 상시적으로 이용하기에 튼튼하지 못하다면 효용가치가 바로 떨어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제품들은 한층 더 강한 소재들로 제작됐다. 또 안마의자는 공간적 제약을 크게 받는 단점을 기술로 극복했다. 대부분 중소형 숙박시설의 객실은 생각만큼 면적이 크지 않다. 협소한 공간에 안마의자까지 설치되면 오히려 방해되는 요소로 부정적 인식을 심어주기도 한다. 그러한 부분에서 LS-3200F 모델이 이상적일 수 있다. 벽 사이와 4cm에 불과해도 슬라이딩 기능을 통해 전신안마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오히려 협소한 공간에서 더 큰 만족도를 높여준다. 오딘2 LS-9900D 제품은 프리미엄급 모델답게 4D 듀얼 무빙 방식, 터치 리모컨, 무선 고속 충전 기능 등이 기본 탑재됐다.

또한 기존 외피로 사용되던 천연 재생가죽을 패브릭 레더로 전면 교체하며 품질을 높였다. 이전에 비해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크게 개선됐으며 오염도 역시 0%에 가까워 숙박업소 환경에 더욱 적합하다. 또 단색이 아닌 패턴 무늬를 가지고 있어 숙박업소 객실 인테리어에 적극 부합한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져 가장 이상적인 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장에서 안마의자 체험해보기

안마의자를 도입하고 싶어도 직접 성능과 품질을 확인할 수 없을 때, 리쏘에게 연락하면 바로 현장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리쏘에서는 윙바디 트럭에 주력 안마의자를 설치하고 직접 현장에 방문,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체험 위주로 해소시키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장시간 자리를 비울 수 없는 숙박업 사정에 기인한 것으로 이미 체험해 본 많은 숙박업 경영자들이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그렇게 숙박업 경영자는 오감으로 성능과 기능, 품질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운영하는 객실 환경에 부합하는지 대입도 해볼 수 있다. 이는 리쏘에게 있어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정보수집의 장이 되기도 한다. 그렇게 신뢰를 쌓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렌탈 & 케어 서비스

대량의 안마의자 구매에 있어서도 리쏘를 이용한다면 비용 걱정이 크게 없다. 기존 최장 48개월이었던 렌탈 서비스를 60개월까지 연장함으로써 구입에 대한 부담을 크게 낮췄다. 게다가 타사에 비해 가격도 3분의 2 정도 저렴해 대량 구입 시에도 더욱 유리하다. 게다가 약정기간 내 6개월마다 직원이 현장 방문하는 케어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설치된 기기마다 꼼꼼하게 진단해 각종 결함 및 소모품 교체 등을 신속하고 정직하게 처리한다. 이젠 과거와 달리 숙박업 경영자가 직접 기기 결함을 체크하는 상황이 필요하지 않다. 늘 새것처럼 작동될 수 있도록 현장 직원의 꼼꼼한 점검이 이뤄지기 때문이다.

 

안마의자만 개발한 정통 기업

리쏘는 철저한 철학 아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안마의자는 비싸다는 인식, 공간을 크게 차지한다는 불편함, 과도한 수리비 등에 대한 불안 요소를 제일 먼저 해소시키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연예인을 이용한 고가 마케팅 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판매 1위 기업이 되는 것이 더 정직하다고 보는 것이다. 더불어 기술 개발에도 여념이 없다. 자동으로 신체 측정 후 프로그램화 되는 시스템이나 안마 강도나 다양한 코스 등 인공지능에 의해 작동되는 첨단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정체돼 있지 않고 조금이라도 앞으로 나갈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문의 : 1644-4710 / lisso.co.kr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