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힐링을 만끽하다

수려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관광자원을 보유해 특화된 관광휴양도시로 손꼽히는 포천시는 산정호수, 백운계곡, 온천 등이 인접해 있으며, 서울에서 1시간 이내 근거리 도시로 접근성이 매우 편리하다. 도심에서 벗어나 힐링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여러 숙박시설들이 위치해 있는 곳이다. 그중에서도 럭셔리한 외관과 애견동반이 가능한 가족형 펜션, 감성 카라반 등이 함께 위치한 하늘향기펜션·카라반은 어떤 모습으로 여행객들을 사로잡는지 살펴봤다.
 

상호 : 하늘향기펜션·카라반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사기막길 213
전화 : 070-4468-1613
디자인 콘셉트 : 내츄럴, 힐링, 럭셔리
차별화 : 애견동반, 키즈풀빌라, 감성카라반
홈페이지 : skyaroma.net

수도권 근교에 위치한 지리적 접근성

하늘향기펜션·카라반은 서울에서 차로 1시간이면 도착하는 지리적 이점이 있어 수도권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기에 적합하다. 또한 숲과 계곡으로 둘러싸여 수도권으로부터 멀지 않은 자연 속에서 오롯이 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공간으로 여행객들이 부담없이 접근하기에 용이하다. 이러한 점을 활용해 하늘향기펜션·카라반은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을 설계했다. 펜션 바로 앞에는 계곡물이 흐르며, 카라반의 전경으로는 숲속이 보이는 뷰를 조성해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아침고요수목원, 허브아일랜드, 평강식물원 등의 주변 여행지가 갖춰져 인근 포천 여행에도 적합한 위치다. 시설 역시 애견동반이 가능하며, 바비큐장, 제트스파, 조식서비스 등이 운영되어 투숙객들의 편의성이 더욱 세심하게 맞춰져 여행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휴식에 집중된 시설들 완비
펜션·카라반은 투숙객들이 즐길만한 부대시설이 얼마나 잘 갖추어졌는지가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또 하나의 옵션이다. 하늘향기펜션·카라반에는 아이들의 놀이시설인 플레이 그라운드, 계절에 상관없이 운영되는 45m의 사계절 썰매장, 감성과 낭만이 가득한 불멍 공간, 야외 수영장 및 워터 슬라이드 등이 설치되어 가족, 연인, 친구 등 어떤 단위로든 즐기기 좋은 다양한 시설들이 완비됐다. 또한 펜션의 객실 내에는 어린아이들의 놀이공간이 갖추어져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며, 카라반 시설은 로맨틱하고 운치있는 불멍 공간과 아늑한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시설 등이 있어 연인들의 여행공간으로도 적합하다. 특히 카라반의 창 너머로 보이는 숲 뷰는 이색적인 느낌을 자아내어 쉼에 집중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선택지가 될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를 구성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펜션과 카라반의 두 가지 매력
하늘향기펜션·카라반은 하늘향기펜션과 하늘향기카라반 두 가지 시설로 나뉘어 운영된다. 펜션에는 키즈풀빌라 시설이 완비된 총 10개 객실이 준비됐으며, 카라반은 감성 카라반 콘셉트로 이루어진 12개의 카라반이 설치되어 있다. 펜션 내 객실의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세련되며 모던하고 깔끔한 가구들을 배치했다. 또 전체 객실에 키즈 놀이시설을 완비해 키즈풀빌라 펜션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객실 내부에 키즈 놀이시설을 완비했다는 점은 항상 부모들의 시선 속에서 아이들이 머물기 때문에 패밀리 고객층에게는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카라반은 실내 가구들이 전반적으로 원목 재질을 살린 우드톤의 가구들을 배치됐으며, 전체적으로 자연과 하나가 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내추럴하고 우디한 감성이 묻어나오는 카라반 내의 객실 분위기는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