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집에서도 특급호텔 셰프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 프리미엄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상네트웍스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는 프리미엄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메뉴로, 출시 당시 사전 판매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하는 프리미엄 3종까지, 워커힐의 맛과 노하우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소고기를 주재료로 한 ‘척아이롤 스테이크 피자’는 지방이 적고 젤라틴이 풍부한 척아이롤 부위를 큐브 형태로 듬뿍 올려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풍미가 일품이며, 씹는 재미와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새우의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새우 마니아에게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추천한다.

‘새우의 왕’이라 불리는 블랙타이거 새우와 고소한 갈릭버터, 매콤한 레드 페퍼가 어우러져 탱탱한 식감과 매콤하고 고소한 맛의 조합이 매력적이다. 시중에서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이색 피자도 있다. ‘블랙페퍼 램 스테이크 피자’는 목초 사육한 어린 양의 등심 만을 선별한 후 블랙페퍼로 마리네이드한 프리미엄 피자로, 양고기 특유의 매력적인 육향을 극대화했다.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는 토핑으로 사용한 재료뿐만 아니라 도우의 맛을 위해서도 특별히 공을 들였다. 워커힐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과 동일하게 시금치 가루를 반죽에 첨가한 시금치 도우를 사용하여 건강한 성분과 맛까지 챙긴 것은 물론, 시금치 색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하고 쫄깃한 도우의 맛을 위해 직접 손으로 반죽하여 48시간 저온숙성하였으며, 400°C 이상 고온의 화덕에서 빠르게 구워내 수분 증발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이탈리아산 올리브유를 첨가해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해냈다. 간편하게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 등으로 조리해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화덕에서 갓 꺼낸 듯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과 짙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