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가 특별한 강원도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교원투어는 강원관광재단이 주관하는 ‘2024 강원특별자치도 국내 단체관광객 유치 전담 여행사’로 뽑혔다. 앞서 강원관광재단은 강원특별자치도 관광 자원을 적극 활용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자 국내 단체관광객 유치 전담여행사를 선정해 왔다.

이번 공모에서 교원투어는 내국인 관광객 강원도 유치 실적, 내국인 관광객 전국 유치 실적, 우수 여행상품 및 여행업 관련 실적, 근무 인력 현황, 관광객 유치 방안, 전통시장과 연계한 관광 상품 제안, 상품 홍보마케팅 전략 및 방안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종적으로 전담 여행사 자리를 차지했다. 교원투어는 오는 12월 말까지 강원 여행상품 개발 및 운영비를 지원받는다.

교원투어는 자사 고급 테마 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다움’으로 특색 있는 강원도 여행 상품을 개발한다. 강원도 지역 특산물을 접할 수 있는 전통시장과 숨겨진 관광 명소를 발굴해 상품에 포함할 계획이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이번 선정으로 교원투어의 단체관광객 유치와 여행 상품 개발 역량을 또다시 인정받아 기쁘다”며 “여행다움으로 강원도의 매력을 한껏 살린 테마 여행 상품을 선보여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국내 여행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교원투어는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지역 명사 관광 상품 개발·모객 전담여행사’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 공모한 ‘대구 관광 상품 운영 여행사’로 각각 선정된 바 있다. 올해 들어서는 ‘2024 여행가는 달’ 행사에 참여하는 등 국내 여행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교원투어 제공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