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2024년 설 명절을 맞이해 워커힐에서 누릴 수 있는 맛과 경험을, 우수한 품질과 최고의 가치로 담아낸 총 57종의 고품격 선물 특선을 선보인다. 

워커힐이 이번에 선보이는 ‘2024 기프트 셀렉션’은 최고의 셰프들이 엄선한 육류 세트부터 워커힐 조리 명인들의 노하우로 탄생한 가정 간편식, 집에서도 워커힐의 프리미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 일상을 아우르는 알찬 상품들에 워커힐만의 고품격 가치까지 담아 다채롭게 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F&B 상품에서는 워커힐만의 61년 헤리티지를 녹여내 풍성하게 준비했다. 특등급 명품 육류만을 담아낸 ‘프리미엄 비프’는 워커힐의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의 맛과 노하우가 깃든 ‘명월관 명품 한우 병풍갈비’부터 최상급의 한우만을 엄선한 ‘명월관 명품 한우 등심’, ‘명월관 명품 한우 세트’, 명월관이 자체 개발한 토종 된장 베이스의 장향 소스가 깃든 ‘명월관 장향갈비’ 등을 포함해 총 8가지 세트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워커힐 조리 명인들의 노하우를 담아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으로 구성된 ‘셰프메이드 홈푸드’는 워커힐의 대표 HMR을 비롯하여, 즐거운 설날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유기농 떡국과 온달 간장게장, LA갈비로 구성한 ‘설날 한상차림’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준비했다. 

워커힐 셰프들의 정성과 자부심이 담긴 ‘워커힐 고메’는 국내 최초 김치연구소를 설립해 오리지널 명품 김치를 탄생시킨 ‘워커힐 수펙스(SUPEX) 김치’와 특등육만을 엄선해 정통 독일식 홈페이드 방식으로 만든 ‘워커힐 소시지 세트’ 등과 다양한 수산물까지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일상에서 워커힐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스위트 홈 바이 워커힐’도 준비했다. 최고급 품질의 구스다운으로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워커힐 구스다운’ 침구류와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3종 세트’, ‘워커힐 센티드 라인’ 등 워커힐의 시그니처 상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워커힐의 철학처럼 이번 2024 기프트 셀렉션도 고객 니즈와 취향에 따라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했다”라며 “워커힐만의 품격을 담아 공들여 준비한 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워커힐 선물 세트로 고품격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24 기프트 셀렉션’은 야외 활동, 여행 등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기능 및 디자인을 강화한 ‘워커힐 보냉 가방’과 자연 분해 종이박스인 ‘그린 박스(Green Box)’ 등을 제공하면서 워커힐의 ESG 경영 철학을 실천해, 선물의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