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꼰대인턴, SBS 굿캐스팅 등 1위 다툼

호텔 전문 영화서비스 ‘무비넷’과 TV다시보기 ‘무비넷 웨이브온’, ‘Btv무비넷’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씨엔에스미디어가 호텔 TV다시보기 부문에서 신작 드라마 MBC ‘꼰대인’터 등이 호텔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웨이브온의 호텔 전용 서비스 ‘무비넷 웨이브온’에 따르면 지난 5월 한 달 동안 신작 드라마의 인기가 두드러졌다. 박해진, 김용수 주연으로 지난 5월 20일 첫방송된 ‘꼰대인턴’이 호텔 TV다시보기 부문에서 1위에 올라선 것이다. 또한 최강희 주연의 SBS드라마 ‘굿캐스팅’이 뒤를 이었고,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영드 ‘올모스트패밀리’ 등 최근 1~2개월 사이 공개된 방송프로그램이 1위부터 4위를 차지했다.

인기영화 부문에서는 유해진, 류준열 주연의 ‘봉오동전투’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이동휘 주연의 한국영화 ‘어린 의뢰인’, 클로이모레츠 주연의 ‘마담 싸이코’, 김향기 주연의 한국영화 ‘영주’, 로맨틱드라마 장르의 헐리우드영화 ‘파이브피트’가 뒤를 이었다. 여전히 많은 한국영화가 호텔이용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최신영화 부문에서는 설경구, 조진웅 주연의 ‘퍼펙트맨’이 호텔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영화로 꼽혔고,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이클 섀넌 주연의 ‘커런트워’, 권상우, 이정현 주연의 ‘두번할까요’, 다크히어로물 장르인 ‘어웨이크너: 히어로의 탄생’, 청불 홍콩영화 ‘1더하기3’ 등이 뒤를 이었다. 10위권까지 모두 해외영화가 자리를 차지한 가운데, 한국영화 퍼펙트맨과 미친짓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아울러 ‘천문’, ‘남산의 부장들’, ‘82년생 김지영’, ‘미성년’, ‘아내를 죽였다’, ‘국제수사’, ‘엑시트’, ‘백두산’, ‘타짜’, ‘사자’ 등이 무비넷 상영예정작으로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한편, 중소형호텔 OTT 서비스 무비넷 웨이브온과 무비넷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엔에스미디어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