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휴식공간을 제안하다!

 

■ 업소명 : 조아텔

■ 구분 : 리모델링
■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37
■ 디자인컨셉 : 내추럴, 모던&빈티지, 클래식
■ 시공 및 시공문의 : (주)VIP Design (☎ 1588-2737)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다

조아텔은 최소한의 인테리어 요소를 활용하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을 연출하는데 중점을 두고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또한 도심 속에서 위치한 조아텔은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객실을 선보이기 위해 화이트 몰딩과 파스텔 색상, 질감이 느껴지는 원목을 활용했다.

 

옅은 하늘색과 화이트 색상의 조화가 돋보이는 객실의 경우, 사각형의 패턴을 이루고 있는 화이트 몰딩을 부각시켜 클래식한 인테리어로 여성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짙은 파란색으로 페인트 칠한 원목 가구를 함께 배치하여 단조로울 수 있는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이어서 또 하나의 객실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옅은 하늘색과 화이트 색상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또한 나뭇결이 살아있는 밝은 원목을 인테리어 포인트 요소로 활용하여 꾸미지 않은 듯한 멋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는 객실을 완성했다.

이와 같이 조아텔은 대부분의 객실을 파스텔톤으로 꾸미고 소품 사용을 최대한 배제하여 고객들에게 깨끗한 인상을 심어주는 동시에 관리의 편의성이 높은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화려한 장식없이 화이트 색상의 몰딩과 나뭇결이 그대로 드러난 원목만으로 내추럴하고 로맨틱한 공간을 연출하여 고객들에게 달콤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부담스럽지 않은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제공하다

조아텔은 기존의 객실 구조를 최대한 활용하여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새롭게 탄생한 객실을 살펴보면, 오랜 세월이 흘러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길 수 있을 만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또한 해당 호텔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취향을 만족시킬수 있는 모던&빈티지 콘셉트를 객실에 적용하여 깔금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조아텔에서는 빈티지한 감성과 모던한 분위기가 적절히 섞인 연분홍색과 파벽돌의 조화가 돋보이는 객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공간에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구들과 컬러로 포인트를 준 소품들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다.

이와같이 조아텔의 객실들은 화려한 인테리어 요소 대신, 투박하면서 거친 질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파벽돌과 질감이 살아있는 원목으로 벽면을 장식하여 빈티지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또한 심플한 침대와 나뭇결이 그대로 드러난 원목 가구들을 조화를 이루도록 매치하여 아늑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강조한 점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최소한의 인테리어 요소들로 패턴의 변화를 주어 경제적이면서 효과적으로 공간에 변화를 준 점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객실과 마찬가지로 빈티지한 느낌의 타일로 욕실을 멋스럽게 연출했으며, 잠시 스쳐지나가는 층별 복도에도 일관된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하여 통일감이 느껴지는 숙박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