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숙박산업 전문 미디어 숙박매거진의 실시간 뉴스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됐다. 이번 개편을 통해 독자들은 더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게 됐으며, 실시간·잡지 기사를 분리한 레이아웃 및 디자인으로 분야별 뉴스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상세검색 서비스는 홈페이지 상단 좌측 검은색 박스안 + 아이콘을 클릭해 이용할 수 있다. 날짜, 섹션, 영역, 등급, 기자이름 등 키워드 외에도 다양한 조건을 설정해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 섹션별로 사진만 모아 볼 수 있는 사진검색도 가능하다.

기존 홈페이지 하단부에 나열됐던 오프라인 잡지 기사는 슬라이드 형식으로 한곳에 정리해 가시성을 높였다. ‘매거진기사’ 섹션에서 코너별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숙박매거진은 한 주간의 주요뉴스를 전달해주는 ‘뉴스레터’와 매월 5일 발행하는 월간 숙박매거진의 소식을 정리한 ‘웹진’을 이메일로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 상단 구독신청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아울러 ‘E-Book’ 서비스를 통해서는 ‘월간 숙박매거진’의 과월호까지 모두 살펴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숙박매거진 실시간 뉴스 홈페이지는 월간지와 다르게 관광숙박산업의 최신 뉴스를 가장 빠르게 살펴볼 수 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개편을 통해서는 독자들의 편의성 증대가 기대된다. 숙박매거진 임직원은 앞으로도 산업 정론지로 역할하며 수준 높은 보도를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개편된 숙박매거진 뉴스 홈페이지 메인화면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