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숙의 평온함이 고스란히 전달된다

모더니즘 기반의 북유럽풍이 가미된 밀레니엄호텔이 한층 더 진화했다. 사람이 휴식을 취함에 있어 가장 이상적인 조도(조명)값이나 색감, 공간 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평온함 그대로 전달하고 있다. 지금 비즈니스 호텔 특성에 있어 가장 이상적인 환경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호텔밀레니엄은 경기도 고양시 수도권지하철 3호선 대화역에서 도보 1분이면 도착하는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주변 명소인 고양종합운동장에서는 3분 거리, 킨텍스에서는 5분이면 도착하는 우수한 입지 조건을 갖고 있다. 이는 킨텍스 등을 방문하는 비즈니스 방문객의 비율이 높다는 얘기로, 호텔밀레니엄은 안락한 휴식에 목적을 두고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사람이 휴식을 취함에 있어 가장 이상적인 조도(조명)값이나 색감, 소음, 침구물품 등을 철저하게 계산해 불편함이 야기되는 요소를 최소화했다. 호텔밀레니엄에는 모더니즘을 기반한 북유럽 감성이 담겨 있다. 이는 추위가 연상되는 북유럽지역에서 온기가 살아있는 산장 속 이미지를 구현한 것으로, 그만큼 안락한 휴식 보장에 의의를 두고 있다.

 

복지 정책, 고객 만족으로 돌아와

호텔밀레니엄은 총 8층 높이, 49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운영하기 위해 적지 않은 인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에 숙박업주는 직원을 위한 근무 개선을 크게 개선했다. 즉 휴게공간을 스위트 객실급으로 설계, 제공한 것이다. 이는 비즈니스 목적 등 외부 고객의 이용률이 높은 특성에서 고객 서비스 만족도가 큰 영향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일터가 만족스럽다면 그만큼 책임감으로 열성을 다해 화답하는 것이 당연하기 때문이다. 이에 시공을 담당한 VIP디자인은 숙박업주의 입장은 명확했다. 서비스 기반의 숙박업소에서는 직원들의 마음가짐에 따라 서비스 품질이 달라진다. 하지만 보상이 보장된 일터라면 확실히 리스크는 감소한다. 또 직원들이 풍족한 마음 속에서 근무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다라고 의도를 설명했다.

이와 같은 복지 운영정책은 확실히 숙박업소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숙박업주의 사고 의식과 VIP디자인의 시공 능력이 절묘하게 교차점 맞아 직원과 고객, 임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냈다.

 

라인별 객실 콘셉트

호텔밀레니엄은 객실 간 디자인이 다르다. 라인별로 나눠보면 4호 라인인 경우는 화이트 컬러가 기본으로 명암대비 명확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3호 라인은 우드 느낌이 다소 강하게 적용돼 따스한 공간을 원하는 투숙객에게 이상적이다. 2호 라인은 심플한 투명컬러가 반영됐으며, 1호 라인은 화이트&블랙 컬러로 북유럽풍 감성을 담고 있다. 그리고 각 객실은 스트라이프 템바보드, 디자인 루바, 웨인스코팅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가 사용돼 콘셉트를 분명히 했다. 그 외 구스 침구류 등을 비치해 안락한 수면을 보장하고 피부 저자극 건강안전에도 대응토록 했다.

 

흉내낼 수 없는 VIP디자인

VIP디자인은 숙박업소 설계·시공 등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여년 넘게 오직 숙박업소만 시행하고 있으며 그만큼 뛰어난 기술력에 완벽성을 보유, 허점을 찾기 힘들다. 게다가 국내·외 유행하는 숙박 트렌드를 캐치, 분석하며 미래에 도입될 디자인을 미리 확인해 제안한다. 호텔밀레니엄 역시 VIP디자인에게 직접 가구나 소품 등을 제작해 공급함으로써 아이덴티티 구현에 120% 효과를 높였다. VIP디자인 손끝에 의해 만들어진 호텔밀레니엄은 지금 지역을 대표하는 숙박업소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업소명 : 호텔밀레니엄

전화번호 : 031-922-5211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화로 190(대화동 2223-1)

디자인 콘셉트 : 모던, 심플, 북유럽풍

기타 추가사항 : 스타일러, 고사양 PC, 대형 스마트TV

시공 및 취재협조 : VIP디자인 / 1588-2737 / www.vipdesign.kr

호텔밀레니엄 millennium2000.modoo.atz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