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과 전략 제휴 맺어…식탁&의자 설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 마포, 글래드 여의도 하우스 객실에 고품격 식탁과 의자를 설치했다.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패키지 글래드한~글래드 한샘 하우스228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따라 한샘은 호텔 시장 공략을 확대할 계획이다.

글래드 마포·여의도에 설치된 바흐 701 인칸토 식탁은 고급스러운 패턴과 감촉을 지닌 이탈리아 카살그랑데 파다나 사의 포세린 스톤이 적용됐다. 통세라믹을 100%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상판은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마블, 다리는 블랙 &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할 수 있다.

밴드 식탁의자는 자동차 가죽시트에 적용되는 내마모성 테이버 테스트에 합격한 합성가죽 이노레더를 적용한 제품이다. 테이버 테스트는 가죽 표면에 1,000회 이상의 지속적 마찰을 가하는 품질 테스트를 의미한다. 디자인 요소로는 슬림한 등좌판과 스틸 다리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글래드 마포 로비에는 투톤 직조 패브릭을 활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하이모던 스타일의 디자인 체어, 생활 방수 및 모듈 분리 기능을 갖춰 공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패브릭 소파가 추가 설치됐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는 글래드 한샘 하우스와 동일한 한샘 밴드 식탁의자 140개가 배치됐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