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에겐 3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 혜택 제공

온라인 통합 숙박권
온라인 통합 숙박권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이 연말을 맞아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출시했다.

이 숙박권은 스위트호텔 제주, 경주, 남원 등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형 숙박권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 신설된 ‘E-바우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쉽게 모바일 인증만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선물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구매한 숙박권은 1년 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일 하루 전까지 무료로 예약을 변경·취소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겐 와인과 스낵, 액세서리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

더 스위트호텔의 E-바우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숙박권은 객실 통합권 2종과 호텔별 전용권 9종 등 총 11종이다.

객실 통합권은 객실 등급에 따라 디럭스형과 패밀리형으로 구성됐으며 스위트호텔 제주, 경주, 남원 등 전 지점에서 자신이 구매한 등급의 객실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별 전용권은 디럭스형과 패밀리형 외에도 테라스형(제주), 빌라형(남원), 워케이션형(블룸호텔) 등 지점별로 특화된 객실 상품으로 마련됐다.

더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더 스위트호텔 숙박권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자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