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기념으로 1만명 대상의 ‘감사 할인권 이벤트’ 진행

고객 혜택과 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 (왼쪽이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 오른쪽이 채지웅 꿀스테이 대표)
고객 혜택과 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 (왼쪽이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 오른쪽이 채지웅 꿀스테이 대표)

숙박시설 종합 솔루션 기업 더휴식의 자회사인 위탁운영사 HS오퍼레이션은 지난 727, 파인스테이 본사에서 국내 대표적인 숙박예약 앱 플랫폼 꿀스테이개발사 파인스테이와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인해 파인스테이는 전국으로 확장하려는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게 되었다. 지난 2020착한 숙박앱슬로건을 내걸고 론칭한 꿀스테이는 광고비 없는 월정액 제도를 선보여 많은 숙박업경영자들에게 주목을 받아 왔다. 그러나 스타트 지점이 대구·경북권이었기에 전국 확장의 핸디캡을 안고 있었다. 그러나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인해 핸디캡을 극복할 수 있는 드라이브가 가동되었다.

그리고 전국 41곳의 숙박업소를 위탁 운영하는 HS오퍼레이션은 꿀스테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층 유입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HS오퍼레이션은 지속된 운영 역량과 인력육성시스템을 통해 가장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췄으며, 늘 숙박업 트렌드와 고객 만족 서비스에 집중해 왔다. 현재 직접 관리하는 객실이 1,225개를 돌파하는 등 가장 앞서나가는 숙박업소 위탁운영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로써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권태혁 HS오퍼레이션은 대표는 “HS오퍼레이션과 파인스테이 양사는 상호 간 이해관계가 맞아, 제휴점과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진짜 플랫폼 가치실현에 뜻을 같이 했다라며 지속적으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개발에 집중해 만족도 높은 숙박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을 약속한다라고 덧붙였다.

 

고객 감사 이벤트할인권 증정

이번 양해각서 체결에 따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투숙을 희망하는 이용객이 HS오퍼레이션에서 위탁 운영하는 숙박업소를 방문한 뒤, 프런트에서 지급되는 쿠폰을 받아 꿀스테이 앱에 등록, 숙박예약을 완료하면 숙박요금이 할인 된다. 스크래치 복권 방식으로 지급되는 쿠폰에는 최소 1,0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할인가가 적용된다. 참고로 은 없다. 본 이벤트는 총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폰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