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력육성 시스템 적용하고 매출 증대 및 운영 업무 도모

사업제휴 협약식. 김명수 더스테이 대표와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좌로부터)
사업제휴 협약식. 김명수 더스테이 대표와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좌로부터)

종합 숙박시설 솔루션 기업 더휴식의 자회사 전문위탁운영사 HS오퍼레이션은 지난 85, 더스테이와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한 더휴식 오브젝트 아늑호텔에서 상호 효율적 운영업무 향상을 위한 양해각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HS오퍼레이션은 전국 주요 숙박 상권에서 41개의 호텔, 1,200여 객실을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인력육성 시스템과 전문적인 매뉴얼 운영을 통해 숙박업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그리고 더스테이는 감성적 캐주얼 콘셉트를 표방하는 중소형 숙박업소인 낭만브랜드를 운영하며, 낭만 만화방, 낭만 보드게임 등 다양한 콘셉트를 투숙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효율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협력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업무협력 채널을 개설해 신속하고 정확한 소통에 나설 것이고 정기적인 실무자 협의도 진행된다. HS오퍼레이션은 더스테이 운영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투입하며 운영업무 및 매출 증대도 도모한다.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는 현재 중소형 숙박시장은 대부분 고령의 건물주와 영세한 개인사업자들이 운영하고 있기에 최신 숙박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운영에도 미흡한 면이 있기에, 우리가 보유한 체계적인 운영 매뉴얼과 인력육성 시스템을 활용해 시대를 따라가는 것도 하나의 빠른 방법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더스테이와 같은 숙박업소 운영사와 지속적 협력을 통해 투숙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명수 더스테이 대표는 감성 캐주얼 호텔을 표방하는 더스테이는 이번 HS오퍼레이션과의 업무제휴로 기존 대구평리점과 성서점, 개장 예정인 대구태전점을 비롯해 직영 및 가맹점의 추가 확대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무제휴로 더스테이 호텔을 방문하는 이용객에게 한층 더 특색있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고객 만족도 최고의 호텔로 거듭날 것임에 의심이 없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