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 어린이 캠핑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 어린이 캠핑 패키지 출시
  • 숙박매거진
  • 승인 2022.07.2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박3일 일정으로 테니스스쿨, 물놀이, 숲탐방 등 진행

워커힐호텔앤리조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포레스트 키즈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오는 83일부터 19일까지 총 3회차에 걸쳐 2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스위트룸 2박과 함께 포레스트파크 키즈 캠프 액티비티 프로그램, 라운지 베네핏 2, 어린이 중식 룸서비스 1회 등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이번 캠프는 참가 어린이들의 정서 함양과 소질개발을 위해 워커힐 레저 전문가인 워키(WALKEE) 등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1일차에서는 캠프파이어와 마시멜로 굽기를 체험하며, 2일차에서는 시원하게 더위를 달랠 수 있는 리버파크 물놀이, 친환경 아트봇을 만들기, 준 브라더스 테니스 아카데미 코치진과 함께하는 테니스 스쿨, 아차산 숲 탐방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 날인 3일차에는 참가 어린이들이 캠프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캠프 수료 인증서를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23일 일정,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기준으로 110만원이며 참가 가능한 어린이 연령은 6~9세다. 포레스트 키즈 캠프 참가 고객에게는 레스토랑 10% 할인, V스파 2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황은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지배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장기화로 친구들과 함께 야외에서 신나게 뛰어놀지 못한 아이들이 자연을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레스트 키즈 캠프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 키즈 프로그램의 장점과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결합된 이번 캠프를 통해 어린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 방학을 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