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IoT키텍’ 선보인 ㈜객실관리시스템공감
신제품 ‘IoT키텍’ 선보인 ㈜객실관리시스템공감
  • 숙박매거진
  • 승인 2021.12.0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년간 노하우, 고객 소통에 중점

()객실관리시스템공감은 지난 1999년 무선키텍 공급을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왔다. 당시 1,000여 곳 이상의 시공을 완벽하게 수행함으로써 그 능력과 안전성, 노하우 등을 쌓고, 또 인정받아 왔다. 직접 개발한 시스템은 호텔 및 모텔, 콘도, 오피스텔, 기숙사, 연수원 등 그 어떤 시설에도 구애없이 완벽 작동하며, 효율적인 운영관리 및 에너지 절감 등을 약속하고 있다.

 

객실관리시스템의 표준 이상을 제시하다

객실관리시스템 무선의 경우 추가적인 전기 배선 사용을 하지않아 벽면의 불필요한 손상을 방지하고, 유선은 보다 안정성을 높여 준다. 또한 객실관리시스템 소프트웨어는 객실의 상태 표시 및 온도 원격 제어/설정, 객실별 판매 옵션 조정 등 매출관리 기능 등을 제공함으로써 제어 환경에 만족감을 느끼게 해준다.

 

신제품 인비디아 퀸’, ‘IoT키텍

국내에서 운영 중인 객실관리시스템의 대부분은 유럽형 방식으로 벽면을 타공하여 각 모듈을 전기, 전선에 직접 연결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미관상 좋지 않은 것도 있지만 설치시간, 시공의 불편함 또한 동반하고 있다. 이에 ()객실관리시스템공감에서는 장소 제한없이 설치할 수 있는 북미형 타입의 신제품 인비디아 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견고한 메탈 소재를 사용해 견고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곡선과 곡선이 어울려 수려한 디자인을 뽐낸다. 더구나 동작마다 다른 상태 알림의 LED 기능까지 구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문의 : 1600-92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