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온라인 쇼핑 할인행사 10월 개최 예정

서울관광재단이 서울시와 함게 올해 10월말 개최 예정인 온라인쇼핑 할인행사 ‘2021 서울쇼핑페스타’에 참여한 숙박시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1 서울쇼핑페스타는 서울 최대 규모의 온라인·내국인 중심 쇼핑 축제로 ▲여행·숙박 부문을 비롯해 ▲쇼핑 ▲패션·뷰티 ▲체험·문화 ▲공연 ▲의료·웰니스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함께할 예정이다.

올해는 특히 여행과 숙박 카테고리를 대폭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국내 여행사 및 서울 소재 숙박시설과 연계해 여행·숙박·체험이 결합된 원스톱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온라인 플랫폼 연계 특별 기획전 및 라이브커머스도 확대 운영한다. 가상현실(VR) 등 스마트 기술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홍보함으로써 참여업체들의 판로를 확대하고,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는 방침이다.

선정된 숙박시설은 ‘2021 서울쇼핑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노출되며,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을 통한 홍보영상 제작, 공동 이벤트·프로모션 등이 지원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6월 28일까지며 ‘내 손안에 서울’ 또는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의 모집공고를 참고해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