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TV다시보기에서 국내 예능 프로그램 인기

최근 유재석, 이효리, 비가 여름철을 겨냥한 그룹활동을 예고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간판예능 ‘놀면 뭐하니>’가 호텔에서도 TV 다시보기 1위에 등극했다. 호텔 전문 영화서비스 ‘무비넷’과 TV다시보기 ‘무비넷 웨이브온’, ‘Btv무비넷’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씨엔에스미디어는 호텔 TV다시보기 부문에서 ‘놀면 뭐하니?’가 1위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웨이브온의 호텔 전용 서비스 ‘무비넷 웨이브온’에 따르면 지난 6월 한 달 동안 예능 프로그램과 신작 드라마가 호텔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놀면 뭐하니?’에 이어서는 KBS2 TV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SBS 간판 예능 ‘런닝맨’이 호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TV 다시보기 프로그램 BIG 4를 형성했다. 외화 중에서는 ‘매그넘 P.I’ 시즌1이 5위에 자리해 호텔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미드로 등극했다.

또한 인기영화 부문에서는 조진웅, 설경구 주연의 ‘퍼펙트맨’,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커런트워’, 권상우 이정현 주연의 ‘두번할까요’,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주연의 ‘봉오동전투’, 이동휘, 유선 주연의 ‘어린 의뢰인’이 순서대로 1위부터 5위까지 차지했다. 인기영화 부문에서 호텔 고객들은 한국영화를 주로 시청한 것으로 나타난 것이다.

최신영화 부문에서는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존윅3’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정유미, 공유 주연의 ‘82년생 김지영’, 이엘리아, 지일주 주연의 ‘너의 여자친구’,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신하균 주연의 ‘미스터 주’, 이유영, 강신일 주연의 ‘집이야기’가 뒤를 이었다. 최신영화 부문에서도 마찬가지로 한국영화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상황이다.

아울러 씨엔에스미디어는 7월 상영예정작을 공개하기도 했다. 7월 상영예정작으로는 ‘천문’,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미성년’, ‘아내를 죽였다’, ‘국제수사’, ‘엑시트’, ‘백두산’, ‘타짜: 원 아이드잭’, ‘사자’가 예정됐다.

한편, 중소형호텔 OTT 서비스 무비넷 웨이브온과 무비넷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엔에스미디어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