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2시 체크인 이후 다음날 오후 5시에 체크아웃

롯데호텔제주는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해 1박에 27시간 투숙할 수 있는 ‘레이지 모멘트(Lazy Moment)’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첫째 날 오후 2시에 체크인한 후 둘째 날 오후 5시에 체크아웃해 최장 27시간 동안 △디럭스 가든 룸 1박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모모야마 런치 스페셜 ‘무제한 초밥정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해온 패밀리 1세트(수제 후라이드 치킨, 프렌치프라이, 소프트드링크 2잔)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롯데호텔제주는 휴가를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 특전을 활용한 1박 2일 일정을 추천한다. 첫째 날에는 제주 관광을 즐긴 후 호텔로 돌아와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풍차라운지에서 와인, 맥주 등의 음료와 함께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의 풍경과 이국적인 제주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둘째 날에는 시간에 쫓기지 않고 야외 정원, 수영장, 풍차라운지 등 여유 있는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점심에는 본관 6층의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무제한으로 계속 제공되는 모둠초밥 6종과 함께 샐러드, 셰프 특선 튀김, 우동, 후식 등으로 구성된 무제한 초밥정식으로 모모야마의 진미를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