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같이 변신한 새로운 호텔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클래식한 분위기로 고객을 사로잡다

원색적인 컬러로 장식되어 있었던 기존 외관은 리모델링을 통해 고풍스러운 느낌의 외관으로 변신했다. 특히 부티크호텔 XYM만의 콘셉트를 적용한 새로운 외관은 블랙, 화이트, 골드 색상을 활용하여 모던함을 강조하고 있으며, 빛바랜 느낌의 청고 파벽돌을 인테리어 포인트 요소로 활용하여 빈티지한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로비의 경우,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가 감도는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로비의 벽면을 무채색으로 마감하고 일부 벽면에는 사각 프레임 형태로 장식패널을 덧대는 웨인스코팅(Wainscoting) 장식을 적용했다. 고객들은 호텔 내부에 들어선 순간, 온 몸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골드 색상의 마감재로 장식되어 있는 프런트 공간은 한층 더 럭셔리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로비에 이어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는 공간에는 거친 질감의 청고 파벽돌과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는 대형 장식물이 조화를 이루며 모던하면서 편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공간을 제안한다. 특히 로비 한편에 새롭게 조성된 미니 카페공간은 블랙과 골드 색상의 마감재와 간접조명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눈길

부티크호텔 XYM(의정부점)은 전반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휴식공간을 제안한다. 어두웠던 기존의 객실은 리모델링을 통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공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기본적으로 화사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화이트와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이 대조를 이루고 있다. 객실의 침대 뒤편 벽면을 거울로 뒤덮어 특별한 분위기를 더하고 활력을 불어넣었다. 더불어 거울 위에 골드 색상의 몰딩 장식을 더해 럭셔리한 분위기의 휴식공간을 연출한 점이 돋보인다. 해당 객실에는 밝은 색상의 원목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어 한층 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무채색의 활용이 돋보이는 객실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객실의 대부분의 벽면은 화이트 컬러와 베이지 톤의 마감재로 장식되어 있으며, 곳곳에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와 전자제품 등이 배치되어 있다. 또한 모던함을 극대화하는 그림액자와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간접조명을 활용하여 공간에 감각을 더했다.

한편, 복도의 경우 층별로 각기 다른 느낌의 마감재를 적용하여 다양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특히 화이트 컬러와 사각 프레임 형태의 장식패널로 연출한 복도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공간을 선보인다.

부티크호텔 XYM(의정부점)은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휴식공간을 고객들에게 제안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업소명 : 부티크호텔 XYM(의정부점)
■ 구분 : 리모델링 / ■ 규모 : 9층, 42객실
■ 공사기간 : 3개월 / ■ 디자인 콘셉트 : 럭셔리, 클래식, 모던
■ 시공문의 : (주)인톤
■취재협조 : (주)인톤, (주)야놀자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