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과 모던의 특별한 만남

짙은 브라운색상의 원목과 블랙 프레인이 돋보이는 소품

 

호텔로드는 기존 구조를 최대한 활용하고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인테리어를 연출하여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내추럴, 모던 콘셉트를 객실에 적용하여 편안하면서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화려한 인테리어 요소를 최대한 자제하고 질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마감재로 벽면, 바닥재를 장식했다. 기본 벽면색을 화이트 색상으로 설정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대리석 타일과 편안한 느낌의 짙은 브라운색 원목을 인테리어 포인트 요소로 적절히 활용한 점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블랙 프레임이 돋보이는 소품들을 객실 곳곳에 설치하여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노출천정과 고급스러운 느낌의 대리석 타일의 조화가 돋보이는 객실

호텔로드에서는 빈티지한 멋을 풍기는 노출천정과 엔틱한 느낌의 가구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던&빈티지 콘셉트의 객실도 만날 수 있다. 해당 객실은 투박하면서 거친 느낌의 빈티지 인테리어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모던 인테리어 요소들로 연출되어 있다.


리모델링하기 전 객실과 욕실

편안하면서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객실과 블랙&화이트 타일을 포인트로 적용한 트렌디한 느낌의 욕실

엔틱한 느낌과 빈티지한 분위기가 적절히 풍기는 객실과 조명거울로 인테리어 포인트를 살렸다.

빈티지한 감성을 자극하는 모던 인테리어

객실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 순백색의 침대는 다른 인테리어 요소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아늑한 공간을 완성한다. 더불어 화이트 색상과 중후한 멋을 풍기는 짙은 브라운 색상의 조화가 돋보이는 침구류는 고객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호텔로드만의 가치를 전달한다.

한편, 어둡고 평범했던 기존 복도는 밝고 세련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새롭게 탄생한 복도는 무채새개 마감재와 블랙 색상의 포인트 마감재를 적절히 활용하여 고객들이 입실하기 전 기대감을 가질 수 있을 만큼 모던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어두웠던 복도는 밝고 세련된 분위기가 풍기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 업소명 : 호텔로드
■ 구분 : 리모델링 / ■ 디자인콘셉트 : 모던&빈티지, 엔틱, 내추럴
■ 시공문의 : (주)로드인테리어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