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변화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휴식공간

 


차분한 컬러로 연출한 모던한 객실

팝 모텔은 기존 구조를 최대한 활용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 연출에 초점을 맞춰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새롭게 탄생한 객실을 살펴보면, 눈에 피로감을 주지 않는 차분한 컬러를 주로 활용하여 모던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

객실에 들어서면 편안하면서 신선한 느낌을 선하하는 녹색벽면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질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대리석, 고벽돌 등으로 벽면 일부를 장식하여 객실에 포인트를 준 동시에 고급스러움이 은은하게 풍기도록 연출한 점이 인상적이다.
또한 모던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객실 곳곳에 철제 프레임과 무늬목이 결합된 테이블과 블랙색상의 의자, 스탠드 조명과 옷걸이 등을 적절히 배치한 점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블랙&화이트 색상의 비품과 가전제품을 함께 설치하여 한층 더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한 점이 돋보인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소형 조명과 블랙색상의 프레임이 돋보이는 약자들은 새하얀 침구와 조화를 이루며 고객들에게 세련된 객실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한 개성 넘치는 거울을 한쪽 벽면에 설치하여 객실에 독특함을 불어넣었다.
팝모텔은 객실을 꽉 채우기 보다는 최소한의 가구만을 비치하여 고객들이 언제와도 질리지 않고 꾸준히 찾아오고 싶은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몰딩 활용이 돋보이는 내추럴한 공간

팝모텔은 리모델링을 통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휴식공간으로 재탄생하여,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객실들을 선보이고 있다. 공통적으로 이곳의 객실들은 세월에 구애받지 않는 세련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고객들에게 편안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구체적으로 객실을 살펴보면, 몰딩 장식과 포인트 컬러를 활용하여 무겁지 않은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잇다. 또한 블랙 색상의 가구와 전자제품, 소품을 해당 객실에 배치하여 기본적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돋보인다. 더불어 간접 조명을 곳곳에 설치하여 밝고 우아한 분위기의 객실을 연출한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화이트 색상과 포인트 컬러를 대조하여 모던하면서 도시적인 감성을 자극하는 객실을 완성한 점이 인상적이다.

이와 같이 팝 모텔은 별다른 소품 없이 몰딩 장식과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조명만으로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리모델링을 통해 지나치게 화려했던 기존 객실에서 벗어나 내추럴하고 부드러움이 감도는 휴식공간을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업소명 : 팝모텔(POPMOTEL)
- 구분 : 전체 리모델링
- 디자인콘셉트 : 모던, 컬러, 내추럴
- 시공문의&디자인설계&취재협조 : 031-592-8881 / (주)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