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가치를 제공하는 호텔 외관을 책임지겠습니다"

숙박시설 외장시공 전문업체 드림하우징(주)

▲ 드림하우징에서 개발한 숙박시설 전용 외장재인 '칼라패턴 유리'

보통 중소형 호텔·모텔들은 숙박시설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이 때문에 숙박사업자들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고 외부 환경과 맞닿아도 쉽게 부식되지 않는 호텔 외관을 연출하고 싶어한다. 이 가운데, 숙박시설 전용 외장재인 '세라믹 칼라패턴 유리'를 개발하여 차별화된 호텔 외관을 구현하는 드림하우징(주)이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세라믹 칼라패턴 유리'로 독특한 외관을 연출하다

숙박시설 외장시공 전문업체인 드림하우징은 기존의 외장재로 사용되었던 칼라유리의 단점을 보완하여 '세라믹 칼라패턴 유리'를 개발해 아름다운 호텔 외관을 구현하고 있다. 세라믹 칼라패턴 유리는 변색되거나 벗겨지지 않아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독특한 패턴 디자인을 선보여 개성 넘치는 호텔·모텔 외관을 연출한다.

박종연 이사는 "오랜 연구 끝에 개성이 넘치면서 쉽게 부식되지 않는 숙박시설 외관을 연출할 수 있는 '세라믹 칼라패턴 유리'를 개발했다. 현재 우리 회사는 내구성이 뛰어난 세라믹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컬러패턴유리를 결합시킨 '세라믹 칼라패턴 유리'를 활용하여 반영구적으로 건물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유지시킬 수 있는 외관을 전문으로 연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충북에 외장재 생산공장을 두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외관연출이 가능하다. 드림하우징은 세라믹 칼라패턴유리 외에도 징크판넬·복합판넬, 대리석 및 각종 석재, 미장스톤·드라이피트 등을 활용한 외벽 공사와 창호·복층 유리, 대문케노피와 옥상 파사드, LED 경관조명 및 간판, 주차장 천막, 방수 및 페이트 등 외관과 관련된 모든 공사를 종합적으로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계속해서 "드림하우징은 10년 경력의 전문가들과 전국(서울, 경인,부산, 대구, 광주, 전주, 대전, 원주) 네트워크망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완벽한 외장시공을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경주조선온천호텔의 외관을 고급스러운 골드색상의 세라믹 칼라패턴 유리로 시공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보통 숙박사업자들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지관리가 간편한 외장재를 선호하는 동시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호텔 입구' 연출에 많은 신경을 쓴다. 이를 최대한 고려하여 숙박사업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외관을 연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전국 네트워크망을 기반으로 신속한 A/S를 선보여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세라믹 칼라패턴 유리로 연출한 호텔외관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노력해야 나갈 것이다. 더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노후된 건축물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외장시공 전문업체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 032-673-5090

▲ 드림하우징의 손길로 새롭게 탄생한 '경주조선온천호텔'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