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11.jpg
무인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호텔99는 각 층마다 테마를 다르게 한 인테리어로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지중해의 산토리니 느낌을 살린 객실부터, 도회적 느낌이 물씬 나는 그래피티 디자인이 가미된 공간, 또 전주라는 지역적 특성을 살린 고풍스러운 한옥스타일의 객실까지 투숙객이 무엇을 원하든 그것을 실현시켜주는 마법 같은 곳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보자.
객실타입
일반실, 준특실, 특실
시설 무인텔, 트윈베드, 월풀/스파, 와이파이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2가 929-10
예약문의 050-7962-6990
trend12.jpg
trend13.jpg
한옥을 닮은 고풍스러운 객실
한옥을 모티브로한 5층 객실의 경우 고풍스러우면서도 따뜻하고, 차분함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한 인테리어를 접목시켰다.기본적으로 가구 재질을 원목으로 사용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침대 헤드에서 천장까지 조명을 길게 설치 한 후 그 위에 문살무늬를 넣은 원목을 덧대어 빛이 은은하게 객실 전체에 퍼질 수 있도록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조명과 조명사이 벽면에 민화를 넣어 한옥의 느낌을 완성했다.또 다른 객실은 거실과 침실 사이에 원목의 격자무늬가벽을 세워 객실 전체의 느낌을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했으며, 한옥스타일의 컨셉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쇼파 대신 좌식 의자를 비치한 세심함이 매력으로 다가온다.
trend14.jpg
고요한 밤을 닮은 모던한 객실
모던함을 모티브로 한 3층 객실은 인테리어에 사용된 자재 대부분을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색상을 사용함으로써 차분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침대헤드벽면은 블랙으로 처리한 후 캔버스액자를 걸어 포인트를 줬으며, 침대프레임에서 천장쪽으로 빛이 비춰지는 조명을 사용해 액자를 돋보이게 하면서도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 모던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렸다.또 다른 객실은 시멘트의 차가운 질감을 그대로 살려 벽면과 천장인테리어를 했으며, 바닥재 역시 대리석자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차갑고 거친느낌을 살린 것이 포인트다. 하지만 객실의 분위기가 너무 어둡고 차갑게만 느껴지지 않도록 한쪽 벽면은 따뜻한 느낌의 우드자재의 몰딩장식을 사용해 보완했으며, 천장 곳곳에 핀 조명을 설치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trend15.jpg
trend16.jpg
trend17.jpg
trend18.jpg
산토리니를 닮은 유럽풍 객실
층마다 다른 컨셉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호텔99의 2층은 유럽풍 객실로 가족단위의 투숙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객실전체의 색감을 화이트와 블루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투명하면서도 푸른 느낌을 강조했으며, 바닥재 역시 파벽돌의 느낌이 나는 타일을 사용함으로써 그리스 산토리니에 실제 있을 것 같은 작은 집 침실의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매력이다.특히 침대헤드 쪽 벽면은 산토리니 건물들이 가지고 있는 돔 형태의 모형을 입체감 있게 인테리어 한 뒤 안쪽에 레터링이나, 작은 새, 그리스 풍경 등의 그림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러한 포인트를 통해 블루와 화이트로만 이루어진 객실의 밋밋함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이밖에도 객실 가구 역시 화이트 톤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쇼파 등에만 블루와 녹색계열을 사용함으로써 전체적인 객실의 컨셉을 유지하면서도 포인트를 주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컨텐츠 제공 : yanolja_logo.jpg
yanolja_logo.jpg
yanolja_logo.jpg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