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01.jpg
이름만 명품인 모텔은 가라, 내가 진짜 명품이다
전북 완주군에 위치한 ‘완주 명품 무인텔’은 1:1 드라이브 시설이 설치되어 있는 무인텔로 따로 프론트를 거치지 않고 바로 입실가능한 점 때문에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또 이름에서 보여지 듯 각각의 객실을 명품브랜드 스타일로 인테리어한 독특함 때문에 입소문을 타고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이 나날이 늘고 있다.
객실타입
PREMIUM, VIP, VVIP, GOLD
시설 1:1 드라이브 시설, 대형TV, VOD, PC, 소리에 반응하는 객실 조명 등
주소 전북 완주군 소양면 화심리 139-1
예약문의 050-7962-5051
trend02.jpg
trend03.jpg
스와로브스키의 화려함과 고귀함을 닮은 곳
이 객실은 오스트리아 명품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를 컨셉으로 디자인된 객실이다.스와로브스키는 크리스털 조각품, 보석류, 실내 장식물, 샹들리에 등을 제작하는 곳으로 백조모양의 로고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이 객실 또한 침대 머리맡 벽면에 백조의 로고를 크게 그려 넣어 객실 컨셉을 명확히 하고 있으며, 조명과 테이블, 수납장 문, 욕실 곳곳에도 백조 로고와 스와로브스키 문구를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그러나 스와로브스키 객실의 가장 큰 포인트를 꼽자면 육각형의 크리스털 모형디자인을 들 수 있다. 객실 전체 벽면은 물론 세면대 앞 거울까지 육각형의 타일과 거울로 디자인해 마치 크리스털로 가득 채워진 공간에 들어 온 것 같은 화려함을 느낄 수 있다.또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된 객실 컨셉을 살리기 위해 푸른빛의 은은한 조명을 사용해 찬란하게 빛나는 크리스털의 느낌을 한층 끌어 올렸다.
trend04.jpg
trend05.jpg
블랙&화이트 디자인으로 명품의 심플함을 담아낸 곳
독일의 패션브랜드인 에스까다(Escada)를 모티브로한 이 객실은 명품의 기본인 심플함을 살리기 위해 전체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색상만을 활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침대벽면에 음각을 넣어 디자인 하고 에스까다의 마크를 크게 삽입해, 방의 컨셉을 명확히 했다. 이밖에도 천장에 원모양의 음각을 만들고 안쪽으로 마크를 삽입했으며, 음각디자인 테두리에 조명을 달아 은은한 빛이 마크를 비추게 함으로써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것을 도왔다.
다른 객실이 그러하듯 이 객실 역시 에스까다의 상표와 마크 등을 객실 곳곳에 활용해 인테리어 한 것이 특징이다.
장식장에는 물론 쿠션커버와 욕실과 객실을 나누는 유리외벽에도 브랜드 마크를 사용했으며, 욕실벽면에는 에스까다의 패션화보를 포인트 실사유리방식으로 디자인해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다.
trend06.jpg
trend07.jpg
trend08.jpg
밀라노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옮겨 놓은 곳
아르마니는 이태리명품 중에서도 의류와 악세사리, 향수, 안경, 신발, 화장품, 시계 등 다양한 품목들을 생산하는 업체로 고급스러움과 친근함을 모두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아르마니를 컨셉으로 한 이 객실은 브라운과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객실의 벽면을 입체감 있는 나무느낌의 파벽돌을 사용해 아늑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느낌을 살렸으며, 객실과 침대가 놓인 공간의 높이를 달리하는 인테리어로 전체공간을 보다 넓어보이게 하는 효과를 낸 것도 이 객실 가진 매력이다. 이 외에도 삼각형의 침대 헤드와, 그곳에서부터 연결돼 천장으로 이어지는 디자인 조명 또한 이 객실이 투숙객들에게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다.
컨텐츠 제공 : yanolja_logo.jpg
yanolja_logo.jpg
yanolja_logo.jpg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