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201502_1.jpg
Design Hotel XYM 부천점은 DESIGN XYM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곳으로, 부천역 앞 모텔 밀집지역에 속해 있지만 가장 변두리에 위치해, 위치상으로 ‘불리’ 한 곳이라는 단점을 안고 있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변화를 시도했다.
전 객실의 바닥을 노출 콘크리트에 에폭시 마감을 하고, 각기 다른 디자인의 스텐실로 객실마다 빈티지한 느낌과 개성을 부여했다. 1층에 있는 서비스 Bar 공간을 카페처럼 디자인해 고객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고 오락기계를 구비해 대기하는 고객들을 배려했다. 또한 연말이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들을 위해 XYM의 디자인감성이 느껴지는 파티룸을 설치 한 점도 주목할 만 하다.
규모 5층, 25객실 컨셉 빈티지, 모던, 갤러리
객실분류 SCAT(standard) 8객실, PREMIUM(deluxe) 16객실, PARTY ROOM 1객실
시설 VOD, 커플PC, 와이파이, 스파/월풀
구분 리모델링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140-7
예약문의 032-652-5242
trend201502_2.jpg
모던과 트렌디 사이
라인일러스트 작가가 벽면에 직접 작업한 일러스트는 객실을 갤러리 같은 느낌으로 바꿔주는 효과를 주며, 블랙 수성 페인트로 도장한 벽면에 화이트 마카로 스케치 하듯 그린 라인 일러스트는 전체적으로 색감이 반전된 느낌을 살려 개성을 더했다.
바닥의 스텐실과 벽면의 일러스트에 포인트를 주고 나머지 요소들은 모던한 느낌만 살려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했다. 층고 또한 시원스럽게 최대한 올리고 노출을 시킨 뒤 레일 조명으로 갤러리 느낌을 살렸다.
trend201502_3.jpg
trend201502_4.jpg
trend201502_5.jpg
모던과 빈티지 사이
도심 속에서 펜션에 온 듯 한 느낌을 주는 넓은 객실과 테라스는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또 회사동료끼리 파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벽면과 바닥에 타이포 시트와 백색 파벽돌을 사용했으며 거친 질감의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미장바닥면에 투명 에폭시로 마감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통일감을 주고 타이포그래피와 액자만으로 포인트를 줘 모던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흔들의자와 파라솔이 설치되어 있는 넓은 발코니는 마치 야외 고급펜션에 온 듯한 매력을 선물한다.
trend201502_6.jpg
컨텐츠 제공 : (주)디자인 엑스와이엠 www.xym.co.kr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