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201501_5.jpg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호텔부티크 9>은 아홉가지 컨셉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호텔로 지하 1층부터 지상 13층까지 총 92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총 9개의 각기 다른 콘셉트로 소비자들을 유혹한다. 빌리어드 스위트룸(Bi l l iard Sui te)에서는 포켓볼 경기를 즐길 수 있고, 퍼니 스위트룸(Funny Sui te)은 X박스를 즐길 수 있는 게임과 자동차 레이싱 시트에서 즐기는 경주용 게임룸시설이 구성돼 있다. 스파 스위트룸(Spa Sui te)에서는 서울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방에서 사우나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객실타입
Deluxe, Customized Suite, Billiard Suite, Spa Suite 등 92개 객실
시설 스파, 분리형 화장실, 포켓볼 당구대, 그란투리스모 레이싱시트, 발코니 자쿠지 등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 28(신설동 92-35)
예약문의 02-925-0720~2
홈페이지 http://www.boutique9.co.kr
trend201501_6.jpg
trend201501_7.jpg
trend201501_8.jpg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며 힐링을…‘호텔 부티크 9’ 가 추구하는 방향은 도심 속 힐링이다. 그런 목표에 맞게 아홉 가지의 컨셉을 갖추고 고객이 원하는 힐링의 방식에 맞춰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호텔 부티크 9’ 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매력이다.스파 스위트룸(Spa Suite)는 야외 테라스에 자쿠지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고급스러움과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고급 리조트에서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한 분위기의 야외 자쿠지 욕조에서 바라보는 서울 도심의 야경은 부티크 9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
스파 스위트룸 내부객실은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은은한 조명으로 아늑함과 동시에 넉넉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단한 요리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 주방은 실제로 리조트로 여행을 온 기분을 선물한다.
trend201501_9.jpg
trend201501_10.jpg
품속에 안겨있는 듯한 따뜻함돔 형태로 품속에 안겨 있는 것 같은 따뜻함과 아늑한 느낌을 연출하는 부티크 나인의 ‘오리엔탈 스위트룸’ 은 특별함을 선호하는 젊은 연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이국적인 공간 배치를 통해 편안함을 기본으로 릴렉스한 분위기와 아늑하고 품격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객실과 욕실 전체의 기존 베이스 컬러를 화이트로 두고 블랙을 사용해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렸다. 이밖에도 최상급의 패브릭과 다양한 소품들의 조화로 특별한 공간을 연출해 심플함 속에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trend201501_11.jpg
trend201501_12.jpg
도시의 화려한 밤을 옮겨놓다화려한 밤을 마음껏 즐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Funny Sui t e룸과 Bi l l iard Sui t e룸은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회사동료끼리 즐거움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Funny Sui t e룸의 경우 최신 X-Box Plays tat ion이 설치되어 있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생생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Bi l l iard Sui t e룸에는 고급스러운 포켓볼 공간이 배치되어 있어 연말 파티나, 생일파티 등 단체 모임으로도 적합하다. 또 복층 구조로 연출된 공간과 감각적인 다자인의 객실을 통해 편안함과 동시에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재미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투숙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
trend201501_13.jpg
컨텐츠 제공 : yanolja_logo.jpg
yanolja_logo.jpg
yanolja_logo.jpg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