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인증샷’ 이벤트 진행, 호텔 숙박권 당첨 기회

객실 배달서비스 로봇
객실 배달서비스 로봇

제주신화월드가 KT·LG전자와 손잡고 AI실내배송로봇 서비스를 선보였다. 해당 로봇은 지난 2022년 진행한 상품·서비스 검증을 위한 시범 운영 기간에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제주신화월드의 정식 직원이 되었다. ‘똣똣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데 이는 따뜻하다는 뜻의 제주 방언에서 착안됐다. 또한 똑똑한 로봇이라는 의미도 담겨 있다. AI로봇 똣똣은 랜딩관 및 메리어트관에서 각각 편의점 서비스와 호텔 어메니티 딜리버리 업무를 수행하며 점차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랜딩관에서 운영하는 편의점 서비스는 고객이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을 주문하면 AI 로봇이 매핑된 경로로 객실 앞까지 물품을 배달한다. 쉽고 편리해 인기가 높으며 특히 로봇이 혼자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는 등 색다른 볼거리도 보여준다.

제주신화월드는 이번 똣똣의 입사를 기념해 421부터 520일까지 한 달간 소셜미디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랜딩관과 메리어트관에서 운행 중인 로봇의 모습을 촬영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LG전자 기기와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경품은 각각 LG그램 노트북(1),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2),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5), 제주신화월드 호텔 숙박권(2)이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