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기준, 10만원 〉 4만원, 7만원 〉 3만원, 7만원 〈 2만원 지원

전라남도 여수시가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사업에 참여할 숙박업소를 오는 428일까지 모집한다.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는 광주광역시·전라남도 외 주소지를 둔 관광객(단체 및 외국인 포함)이 여수시 숙박업소를 이용할 경우 숙박비 일부를 할인해주는 사업이다. 할인은 숙박업소 1박 기준 요금 10만원 이상 - 4만원 7만원 이상 - 3만 원 7만원 미만 - 2만원이 적용된다. 숙박업소는 관광객 이용 후 청구서와 숙박 확인서를 시에 제출하면 20일 내로 할인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숙박할인 참여가능 업소는 여수시에 사업자를 둔 일반숙박업 관광숙박업 한옥체험업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 농어촌민박 유스호스텔 등 6개 업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소는 오는 28일까지 신청서, 공시가격표, 사업자등록증 등을 관광과에 제출해야 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하거나 시 관광과( 061-659-3867)로 문의하면 된다.

이에 여수시 관계자는 올해가 전라남도 방문의 해인 만큼 체류형 관광객 유입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숙박업소는 기한 내 신청해 지원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