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티켓 완판, 현장 입장만 가능

고아웃캠프 포스터
고아웃캠프 포스터

 

경상북도 구미시는 국내 대표적인 아웃도어 캠핑축제인 고아웃캠프3.31.()~4.2.()까지 23일간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축제는 지난 20129월 개최를 시작으로 캠퍼 및 아웃도어 마니아가 한자리에 어우러지는 대표적인 축제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개최 지역은 수도권, 강원도, 충청남도에서 개최됐었으나 이번에 남부권 최초로 경북 구미시에서 열리게 됐다.

이번 고아웃캠프에는 굿모닝 요가, 클라이밍, 연 만들기, 쿠킹클래스, 모터바이크, 자동차 드라이빙, 열기구, 카약 및 카누시승 등의 체험과 노래자랑, 토크콘서트, 아티스트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또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페어에서 실속 쇼핑이 가능하다.

더 나아가 구미시에는 예상 방문객 1만여명을 대상으로 지역특산물 파머스마켓과 플리마켓을 운영하고 새마을중앙시장 왕복 셔틀버스 운행, 지역소비 영수증 합산이벤트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현재 온라인 입장권 판매는 모두 판매돼 구입이 불가하며 현장입장만 가능하다.

이번 축제를 담당한 구미시 관계자는 이번 캠핑축제를 통해 구미의 대표 관광지인 낙동강과 금오산의 아름다움이 전국 캠퍼들에게 알려지기를 바란다. 그리고 낙동강권역에 캠핑장 추가조성해 낙동강권 최대의 캠핑명소를 만들겠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