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 스테이, “매출 상승 및 자산가치 상승에 큰 기대”

 

호텔, 스테이, 펜션, 모텔 등 종합 숙박시설 위탁운영 전문기업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 프리미엄 풀빌라 사담 스테이와 지난 314일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했다.

사담 스테이는 충청북도 괴산군 청정면 사람리에 위치한 프리미엄 풀빌라 펜션으로 개인 수영장과 스파를 겸비하며, 캠핑과 오락실, 노래방 등 다양한 여가시설도 갖추고 있다. 취향에 맞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사담 스테이는 40개 객실을 보유하며 업계에서 주요 숙박시설로 주목받고 있다.

사담 스테이 관계자는 에이치오퍼레이션의 위탁운영 솔루션을 도입한 후, 평균 월 매출이 64%가 증가해 이번 운영계약에 거는 기대가 크다. 또한 운영 매출상승을 통한 예상 자산 가치도 최소 2억원 이상 상승할 것으로 보여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의 위탁운영을 선택하지 않을 수 없었다라고 계약 체결의 배경을 설명했다.

현재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호텔, 모텔, 펜션, 스테이 등 전국 80개 이상의 위탁운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20년 이상의 호텔리어 경험을 다져온 권태혁 대표의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은 슈퍼바이저, 교육 매니저 등이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권태혁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의 대표는 전문적인 기업형 숙박시설 위탁운영을 통해 중소형 숙박산업에 있어서는 꽤 높은 신뢰를 갖추고 있다. 스테이 산업 역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에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의 위탁운영이 큰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늘 매출 상승과 서비스로 보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