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르컬렉티브 등 전국 14개 지점 무료숙박권 증정

이벤트 대상 숙박업소 14곳
이벤트 대상 숙박업소 14곳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기업인 핸디즈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전국 14개 지점 중 2곳 이상 투숙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0박의 무료 숙박권 혜택을 제공하는 어반 투어 챌린지를 펼친다.

본 이벤트는 오는 331일까지 진행되며, 핸디즈에서 운영하는 서울, 속초, 부산, 여수, 제주, 울산 등 전국 14개 지점에서 2번 이상 투숙을 하면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르컬렉티브 5박 숙박권 2, 어반스테이 5박 숙박권 4명이며 4월 초 개별 발표한다. 신청용 투숙 기준은 동일 지점도 가능하며 체크일 기준으로 횟수를 산정한다. 그리고 당첨권 숙박권은 41일에서 63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핸디즈는 지난해 12월 서울 서초 지역에 프리미엄 스테이 브랜드인 르컬렉티브 서울서초를 오픈하고, 연이어 자갈치시장, 부산국제영화제거리 등으로 유명한 부산 남포 지역에 어반스테이 부티크521’를 론칭하며 젊은 MZ세대 고객들이 즐겨 찾는 전국 주요 여행지로의 거점을 확대하고 있다. 전라남도 여수시, 부산시 등 추가 신규 지점의 빠른 확장도 준비 중에 있다.

박준용 핸디즈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핸디즈가 운영하는 다양한 형태의 전국 14개 지점을 다시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또 한 번의 즐거움을 드리고자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여행에 색다른 재미를 드리기 위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