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실 규모, 실외 수영장 및 루프톱 바 갖춰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이 지난 121일 공식 오픈했다.

본 호텔은 국내에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포포인츠 브랜드 호텔로 지상 5층에서 15층까지 스위트를 포함해 총 221개의 객실을 자랑한다. 특히 객실 전부가 통창으로 조성돼 수려한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스탠다드 객실인 프리미어 킹22m²~26m²의 여유로운 공간에 시몬스 침구, 55인치 스마트TV 등 프리미엄 사양이 제공돼 더욱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더불어 스위트 객실에선 침실과 거실 공간이 구분돼 폭넓게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어 킹 시티뷰
프리미어 킹 시티뷰

16층에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 더 이터리에서는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효원공원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그리고 5개의 시그니처 존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터내셔널 뷔페를 즐길 수 있다. 17층 실외 수영장 풀사이드에 자리한 더 글로우 풀사이드 바는 이국적이고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루프톱 바다. 호텔 고층부에 자리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실외 공간과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공간이 마련돼 있다. 더 글로우 풀사이드 바에서는 수영을 하며 전문 바텐더가 제공하는 시그니처 칵테일 에프터글로우와 포포인츠 브랜드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베스트 브루프로그램을 통해 신선한 로컬 맥주를 즐길 수 있고, 주말에는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리고 최상부 18층에는 피트니스를 위한 공간으로 조성됐다.

다이닝 레스토랑 ‘더 이터리’
다이닝 레스토랑 ‘더 이터리’

김대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총지배인은 역사적 가치와 여행지로서 볼거리 요소를 두루 갖춘 수원에 젊은 여행객들을 위한 호텔 브랜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앞으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은 시그니처 다이닝 메뉴와 차별화한 객실 및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수원을 방문하는 국내외 여행객 및 수원 시민들에게 우리 호텔만의 편안하고 세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호텔이 있는 수원은 최근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주목받는 서울 근교 여행지로, 호텔은 수원 내 주요 여행지까지 차로 20여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이 좋다. 유네스코 문화예산에 등재된 수원 화성을 비롯해 화성행궁은 고고학적으로 가치가 매우 높은 곳으로, 특히 성곽 둘레길은 야간에 고즈넉한 분위기가 더 돋보여 산책 코스로도 인기가 많다. 화성행궁 주변은 일명 행리단길로 맛집과 한옥 스타일의 카페 등이 밀집해 있으며, 행궁동 벽화마을도 볼거리다. 그 외 방화수류정, 광교 호수공원, 수원 통닭골목 등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으며 특히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효원공원은 월화원이라는 중국식 정원과 뛰어난 조경으로 유명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은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김포공항 및 인천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약 1시간 10여분이 걸린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