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업소 침구류 전문기업 위드유 데코

숙박업소 이용 후 만족도를 평가할 때 침구류가 대표 기준이 되기도 한다. 각자의 피부 민감도는 저마다 다르기에 이를 만족시킨다면 분명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 이는 숙박업경영자도 분명 인지하는 사실로, 대부분 침구류만큼은 가격보다 품질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 이와 같은 충족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숙박업소 침구류 전문기업이 있다. 비품 전문회사에서 분리 독립한 위드유 데코.

 

위드유 데코의 설립 배경

좋은 숙박업소엔 그만큼 고품질의 침구류가 세팅돼 있다. 숙박업소 침구류 전문기업인 위드유 데코는 비품 전문회사인 비품사랑에서 새로 출범하여 분리 독립했다. 비품 공급과 관련해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견인해 온 비품사랑은 전문 침구류 시장에 본격 뛰어들면서 시장의 격을 한층 상승시켰다. 그동안 축적해온 기술 노하우를 총동원해 기획 및 설계, 개발 등을 거쳐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을 성공리에 상업화했다. 이에 김재춘 대표는 금융업계에 재직하다 IMF 외환위기로 다니던 직장을 퇴직하고 재직 중 여신업무를 통해 알게된 숙박산업의 미래가 앞으로 충분히 도전해 볼 수 있는 잠재적 시장이라 판단이 되었다라며 소모품 중심으로 접근해 빠른 성장을 이뤄냈다. 이어서 그렇게 축적된 지식과 정보들이 침구류 시장 도전에 충분한 자양분이 되었다라며 침구류 시장을 선도하기 위하여 오늘도 노력하고 있다.

 

철저한 품질관리 및 지속적인 A/S

위드유 데코는 거위털/오리털의 천연 충전재와 마이크로화이바(극세사)로 대표되는 화학 충전재 그리고 각종 시트류/커버류/패드/가운/타올 등 숙박업소에서 필요한 린넨류 전반을 취급하고 있다. 좋은 침구류는 고객들이 숙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잠자리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어야 한다. 이를 위해 철저한 품질검사를 통하여 터치감이 부드럽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인증받은 오코텍스(OEKO TEX) 원단만을 사용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위드유 데코는 원단의 매입부터 제품 생산까지 철저한 사전 점검을 통하여 하자를 원천 차단하고 제품 납품 후에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피드백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 및 개선 사항을 향후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해 90% 이상의 재구매율을 보였다.

좋은 침구류 선택이 매출 증대로 직결됨을 잘 알기에 제품 하자로 인한 고객들의 불만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납품 후 모니터링을 통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었다

고객의 매출 증대가 바로 회사의 매출 증대로 직결된다는 사명감으로 잘되는 사업장의 영업 노하우를 적극 수용하여 이를 단골고객과 공유함으로서 고객의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WIN-WIN 시스템을 구축해놓고 있었다. 단기간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오늘도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숙박업소에 최적화된 제품개발을 위하여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다.

 

위드유 데코의 비전

위드유 데코는 항상 신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용하는 누구나 만족감을 가질 수 있도록 숙박업경영자에겐 합리적 가격을 제안하고 이용자에겐 품질을 제공한다. 위드유 데코의 슬로건인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동행을 이루기 위해서 정도 경영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신뢰를 구축한다. 1건의 불만 평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집중하고 있다.

위드유 데코는 최근 사업장을 크게 확장하고 쇼룸 공간을 구축했다. 따라서 고객은 언제든지 내방해 관련 상품을 직접 만지고 살펴볼 수 있으며 숙박업 현안과 운영 등에 대해서도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다. 선택함에 있어 부족함이 없도록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문의 010-2736-2972 / 010-3279-8333 / 1899-1642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