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 감성 숙박 브랜드 ‘아늑 에어’ 경기도 이천점 오픈
실속형 감성 숙박 브랜드 ‘아늑 에어’ 경기도 이천점 오픈
  • 오재원 기자
  • 승인 2022.11.1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시공비로 최신 트렌드 반영된 숙박업소로 리모델링
아늑 에어 이천점
아늑 에어 이천점

중소형 숙박업 부동산 개발 및 솔루션 회사인 ()더휴식은 지난 114, 실속형 감성 숙소 모델인 아늑 에어의 이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숙박업소 전체 리모델링에 있어 공사예산에 부담이 있는 숙박업경영자를 위한 것으로 실속 중심의 결과물로 제공한다. 그리고 에어라는 브랜드명에 맞게 전반적으로 여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콘셉트가 구현된다. ‘공기처럼 가볍고 쾌적한 공간에서 어디에도 없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슬로건으로, 밝은 파스텔 톤의 가볍고 산뜻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무엇보다 리모델링 이전의 자재를 최대한 재활용해, 시공비를 대폭 낮추고 객실은 체험 위주의 콘텐츠 룸으로 조성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호텔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이재경 더휴식 이사는 아늑 에어 브랜드는 기존 아늑 호텔의 약 60%의 시공비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휴식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아늑 브랜드만의 다양한 콘텐츠 룸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늑은 더휴식이 로비, 객실, 외관 건물전체를 기획 및 시공하고 더휴식 자체 IT솔루션 시스템과 운영 시스템을 도입한 대표적인 프리미엄 모텔 브랜드이다. 더휴식에서는 아늑이라는 브랜드 아래 4개의 산하 브랜드를 두고 있다. 프리미엄 모텔인 아늑 호텔’, 스테이 버전의 아늑 맨션’, 실속형 감성 숙소 아늑 에어’, 하이엔드 콘셉트의 아늑 더 피크가 아늑 브랜드 자산에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