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바다조망, 한눈에 가득찬 지상낙원

에메랄드빛 바다가 맞이하는 동해의 조그만 항구마을이 있다. 강원도 삼척시 장호항에서 만날 수 있는 스노클비치호텔 힐은 스노클링과 같은 해양스포츠 및 미온수 인피니티풀에서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더구나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바다조망까지. 독특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북유럽 감성 인테리어가 구현돼 색다른 공간에서 조화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세계적인 휴양지를 떠올렸을 때 생각나는 곳 중 하나가 이탈리아의 나폴리다. 세계 3대 미항으로 불리기도 하며 긴 역사만큼이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다. 국내 휴양지에선 경남 통영항이 나폴리에 비견되지만 강원도 삼척시 장호항 역시 만만치 않다. 깊고 넓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각종 해양스포츠, 지역 주민의 정까지 한아름 담겨 있다. 이 조그만 항구인 장호항에 스노클비치호텔 힐이 새로 준공되었고 투숙객은 의미 가득한 바닷가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왁자지껄한 휴양지와는 사뭇 다른 조용한 분위기를 갖고 있어 여유로운 휴양지로 적격이다. 그리고 스노클비치호텔 힐에서는 해양스포츠 등을 즐기려는 투숙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전 시간대는 스노클링, 카누 등과 같은 해양스포츠와 스크린골프, 루프탑 풀파티를 지원하고 해가 넘어간 저녁 시간대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풍미 가득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스노클비치호텔 힐에서는 시작부터 끝까지 소중한 추억을 타임라인에 기록해준다.

스노클비치호텔 힐에서는 그 어느 곳이든 수려한 바다조망, 마을 야경 등을 감상할 수 있다. 갑갑한 도시에서 벗어나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하면 눈의 피로도는 사라지고 짜릿함이 전달돼 온다. 또한 호텔 뒤편에 삼척해상케이블카가 운영되고 있다. 장호리-용화리를 횡단하며 개폐식 유리로 된 바닥으로 스릴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창밖을 통해 빼어난 해변 풍광을 즐길 수 있다.

 

조화로운 인더스트리얼 디자인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은 폐공장식 카페나 공업용 사무실, 창고 등에 주로 적용돼 숙박업소에는 높은 선호도를 보이지 않고 있다. 그러나 스노클비치호텔 힐은 과감하게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을 도입하였고 북유럽 감성의 인테리어를 적용, 넓은 객실과 용이한 동선, 시원시원한 내부 설계 등으로 내추럴 순도를 크게 높였다. 자연미가 강조돼 개방감이 높아 시야에서 주는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꾸민 듯 안 꾸민듯한 조화로운 디자인이 독특한 매력을 건네준다. 그리고 화이트 코드가 기본 컬러로 사용되었고 뉴트로한 느낌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단순명료한 콘셉트 객실

스노클비치호텔 힐은 객실에서 바라본 바다 풍광은 가히 환상적이다. 전면 통유리로 마감돼 낮과 밤 상관 없이 강렬함을 뇌리에 각인시킨다. 객실은 스탠다드/디럭스/프리미어 3가지 타입으로만 운용되고 총 33개 객실로 조성돼 있다. 객실 디자인은 화이트 배경에 민트색 커튼이 사용돼 투숙에 거부감을 줄이고 안락함을 높였으며, 콘크리트 벽면과 적벽돌로 마감된 벽면 인테리어는 시원한 느낌과 함께 북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그 외 원목형 바닥 장식, 전구형 조명 등이 일반적이지 않은 빈티지 감성을 연출한다. 스탠다드/디럭스 객실의 경우는 원룸형 복층 타입이기에 2층 활용에 재미가 있으며, 프리미어 객실은 침실이 별도로 조성돼 독립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4시간 호텔 서비스 제공

스노클비치호텔 힐에서는 ‘24시간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시간에 구애없이 투숙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이용객 모두가 만족스런 미소와 함께 퇴실할 수 있도록 120% 대응 서비스 차원에서 운영되는 것이다. 그 외에 낭만이 흐르는 카페와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휴식을 연장할 수 있으며, 한식당과 프랜차이즈 치킨가게도 운영해 다양한 먹거리 취향에도 대응하고 있다.

 

완벽주의’ JNK디자인그룹

시공을 맡은 JNK디자인그룹은 숙박업소와 관련된 전 사업을 다루고 있다. 경영 컨설팅이나 위탁경영, 운영관리, 교육, 인테리어 디자인, 신축 및 리모델링, 부동산 자산 매입·매각 등 전문적인 브랜딩 사업을 펼치고 있다. 건축기사자격증과 건축시공자격증 등을 보유하여 전문가의 시각에서 이상을 현실로 창출해내고 있다. 책임시공을 약속하며 하자 발견 또는 최초 설계와 다른 결과가 발생한다면 100% 환불도 가능하다. 기획 및 설계, 시공, 감리 등 전 분야에서 최고를 지향하고 있다.

 

업소명 : 스노클비치호텔 힐

전화번호 : 033-572-3333

주소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장호항길 76

디자인 콘셉트 : 인더스트리얼, 모던, 심플, 부티크

기타 추가사항 : 일반 냉장고, 전자렌지, 아일랜드 식탁, 레스토랑, 카페, 식당

시공 및 취재협조 : JNK디자인그룹 / 010-3017-0558 / jnkdesigngroup.modoo.at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