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혜택의 고객만족서비스 제공, 정교한 마케팅도 가능

전략적 양해각서 협약식. 왼쪽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
전략적 양해각서 협약식. 왼쪽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

종합 숙박시설 솔루션 기업 ()더휴식의 위탁운영 자회사인 HS오퍼레이션은 SaaS 기반 호텔 솔루션 전문기업인 호텔스토리와 사업제휴 및 전략적 운영의 협약식을 96일 개최했다.

양사는 본 협약을 통해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게 됐고, 보유한 핵심 역량과 기술들을 공유해 이용객이 보다 좋은 숙소를 찾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숙박예약 생태계 개선에 뜻을 같이 했다.

전국 44개 숙박업소를 운영하는 HS오퍼레이션은 위탁 중인 숙박업소를 호텔스토리 플랫폼에 제공함으로써, 판매 채널 확대와 함께 우수 숙박 데이터를 확보하게 된다. 이를 통해 현실적 마케팅 정책을 펼칠 수 있게 됐으며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중소형 호텔을 위한 SaaS 기반 호텔 솔루션 전문업체인 호텔스토리는 CMS, PMS, 실시간 부킹엔진 등을 개발하고 다수 숙박업소에 적용, 효율적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다. OTA 통합관리 서비스를 HS오퍼레이션에서 관리하는 직영/위탁점에 OTA 통합관리 서비스를 적용하여 판매 채널 확대 및 다양한 상품 개발, 비즈니스 고객 수요 확보와 매출 증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대해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는 본 협약을 통해 HS오퍼레이션은 숙박업소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여기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전략적 파트너들과 협업해 고객만족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대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