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견적관리와 전문적인 현장관리 통해 혁신적 시공 약속

스페이스플래닝 웹사이트
스페이스플래닝 웹사이트

중소형 숙박업 종합 솔루션 기업 더휴식의 자회사 스페이스플래닝이 숙박업 인테리어, 시공 문의가 가능한 공식 웹사이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에 전문적인 리모델링 니즈가 신속 정확하게 충족되는 새로운 창구가 열리게 된 것이다.

스페이스플래닝은 더휴식의 공간기획 전문가들이 모인 팀으로 더휴식의 프리미엄 중소형 숙박브랜드 아늑과 천안 소륜 호텔, 오산 아늑 호텔, 월곶 IRO 호텔 등 100건이 넘는 시공 경험을 쌓았고, 지금 이 숙박시설들은 각 지역 매출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스페이스플래닝의 공간기획 사업의 특징은 트윈, 트리플, 디럭스, 스위트 등 특징이 없는 통상적인 객실 타입을 지향하지 않는다. 스페이스플래닝은 자체 기획, 개발한 21종의 콘텐츠 룸 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객실에서 즐기는 콘텐츠를 객실타입으로 지정한다. 또한 의뢰주에게 견적이 산출되는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현장에서의 공사 진행률을 일 단위로 체크하여 공유한다.

이에 관련해 정우석 스페이스플래닝 대표는 기존의 모텔 리모델링은 공간에 대한 기획이나 고민 없이 단순한 치장 공사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 스페이스플래닝은 모텔을 만드는 혁신적 방식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공간기획&브랜딩, 설계, 시공, 콘텐츠 발굴 등 숙박과 관련된 전 분야에서 가장 전문적인 결과물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공식 론칭한 스페이스플래닝 공식 웹사이트는 spaceplanning.co.kr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