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대신 추캉스’ 등 4가지 콘텐츠 소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추석 연휴 국내여행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연휴엔 여행이 정답! 추석 여행 떠나요!‘ 테마의 온라인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누리집 내에 마련된 특집관에는 가을에 더 좋은 전통주&브루어리’, ‘보름달 빛나는 밤 야경 맛집’, ‘집콕 대신 추캉스’, ‘9월에 열리는 축제·행사 콕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가을에 더 좋은 전통주&브루어리에서는 지역별 특색 있는 지역 브루어리(맥주양조장)와 추천 맥주와 특징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보름달 빛나는 밤 야경 맛집에서는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야경 명소와 야간관광 콘텐츠를 집중 조명해본다. 아울러 집콕 대신 추캉스에서는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추석 당일치기 여행지와 소도시 여행지를 추천하며, ‘9월에 열리는 축제·행사 콕콕!’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즐길 수 있는 지역축제와 공연·행사 일정 및 프로그램 정보를 모아서 보여준다.

강종순 한국관광공사 국내디지털마케팅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이하는 올 추석 명절에 취향에 맞는 추석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다채로운 국내여행 콘텐츠를 확충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