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입지 속에 안락한 휴식을 보장하는 곳

경기도 이천시는 서울 남동부권에서 차량으로 1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 곳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기에 딱 좋은 곳이다. 지역 곳곳에 도예공방이 운영돼 직접 도자기체험도 할 수 있고, 맛있는 쌀의 본고장으로 쌀밥정식도 활성화돼있다. 그리고 새롭게 단장된 무인텔 호텔 카누에서 노곤한 피로와 안락한 휴식을 보낼 수 있다. 넓은 객실과 주차장 그리고 고사양 PC, OTT, 안마의자, 스파 욕조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호텔 카누가 위치한 경기도 이천시는 크고 작은 도예공방이 마을을 이루고 있어 옛 전통이 유지되는 곳이다. 도자기체험을 비롯해 물레·낙농·농촌체험 등 즐길 수 있으며 윤기가 흐르고 고소한 맛의 일품인 이천쌀의 본고장으로 한 상 가득 쌀밥정식도 맛볼 수 있다. 그리고 100년이 넘은 산수유나무가 따스한 봄을 깨우듯 노랗게 꽃을 피워내 백사산수유축제가 매년 개최된다. 그렇듯 이천시는 당일 여행 또는 드라이브 코스로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호텔 카누 역시 이러한 지역 특수성에 따라 관광객 및 비즈니스 고객, 연인 등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호텔 카누 진입로에는 스타벅스와 다이소 등이 위치하고, 건너편에는 쌀밥정식 음식점이 다수 운영돼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디자인 콘셉트 넘치지 않게

카누는 노로 젓는 작은 배를 말한다. 그 좁고 조그만 배에 두명이 탑승한다면 불편함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안정감,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호텔 카누로 작명된 이유가 바로 그러한 아늑함을 투숙객에게 전달해주기 위함이다. 호텔 카누의 분명한 콘셉트는 넘치는 것보다, 부족한 것, 과하지 않은 디자인을 지향하는 것이다. 부족한 것은 채워서 완성도를 높일 수 있지만, 이미 넘쳐진 것은 덜어내면서 손상이 발생한다. 많은 문제가 야기되는 빌미가 되는 것이기에, 시공을 담당한 더핌에서는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기획, 설계, 시공 능력을 보여줬다.

 

중심을 잡아준 큐블럭 외관 디자인

호텔 카누의 외관 디자인은 최신 유행을 타는 인더스트리얼 스타일로 구현돼 있다. 회색빛 콘크리트가 그대로 노출되었고, 한 축을 큐블럭 건축자재로 디자인해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전환시켰다. 그리고 로비 및 복도 공간에서도 포세링, 폴리싱, 벽돌타일 등 다양한 건축자재 및 기법이 동원되었고 회색빛 유광과 블랙컬러 조화로 한층 더 기품있는 이미지를 구현했다. 여기에 비대면 키오스크까지 설치돼 최신 숙박업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큰 객실에서 주는 쾌적한 환경

호텔 카누의 객실은 비교적 큰 편이다. 객실 내 이동 시 걸림을 최소화시켰고, 객실 외 공간에서도 동선에 불편함을 줄 수 있는 요소들을 정리했다. 전 객실은 퀸사이즈 침대가 설치돼 안락성을 높였고, 금연정책을 실시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그 외 고데기, 슬리퍼 등 필요 물품들을 꼼꼼하게 준비해 투숙 중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다.

 

2PC 스위트 객실

최신 숙박업 트렌드 및 투숙객 요구에 따라 고사양 PC2대 설치돼 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벽지 및 바닥, 가구 등은 모두 블랙&화이트 톤으로 꾸며 심리적 안정도를 높였고,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를 가미해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내부 환경을 변화시켰다. 그 외에 1PC, 안마의자, 욕실 마사지 배드 등이 설치된 스위트 객실도 제공하고 있다.

 

트윈 객실

퀸사이즈 침대가 2대 설치돼 편안한 숙면을 제공한다. 침구류 또한 고급형으로 제공해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또한 일부 트윈 객실의 경우 숙면 공간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각기 원하는 활동을 방해하지 않고 보낼 수 있다.

 

디럭스, 스탠다드 객실

다소 화사함이 표현된 디럭스·스탠다드 객실은 독특한 디자인이 곳곳에 구현돼 있다. 벽돌 타일로 꾸민 벽체, 모자이크 타일로 시공된 욕실, 침대 헤드에 갈빗살 무늬 조형물 등 감각적인 디자인이 구현돼 있다. 또 블루톤 조명 등이 침실을 은은하게 비춰줘 심리를 안정적으로 다독여 준다.

 

검증된 팀워크로 철저한 사후관리 약속

호텔 카누를 기획·설계한 더핌은 수십년 간 손발을 맞춰 온 시공팀이 완벽하게 책임진다. 목공팀이나 설비팀, 인테리어팀 등은 각기 부여된 현장 속에서 유기적 운영을 통해 검증된 실력만큼 완벽한 결과물을 책임진다. 여기에 향후 변화될 트렌드까지 미리 예견해 반영함으로써, 사후관리에 대한 대비도 기획·설계와 함께 준비한다. 변화될 흐름까지 읽고 철저한 대응을 약속한다.

 

업소명 : 호텔 카누

전화번호 : 0507-1375-3084

주소 : 경기 이천시 신둔면 경충대로3041번길 12

디자인 콘셉트 : 심플, 모던, 비즈니스, 부티크

기타 추가사항 : 고사양 PC, 스파 욕조, 안마의자, 마사지 베드 등

시공 및 취재협조 : 더핌 / 02-6014-5157 / www.thepim.kr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