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들 캠핑요리대회, 그림그리기 대회 등 참여 가능

전라북도 완주군 제32회 나라꽃 무궁화 축제장에 전국 카라반 캠핑족이 모인다. 지난 823일 완주군은 무궁화축제가 열리는 무궁화오토캠핑장 일원에서 오는 826일에서 28일까지 전국 캠핑카, 카라반, 루프탑텐트 유저를 대상으로 한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완주군이 주최하고 월간 여행스케치와 ()더피엠파트너스 후원으로 열리며 캠핑 동호회 회원 100400여명이 참여하게 된다. 행사 참가자들은 주변 군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여행하며 캠핑요리대회, 모형 비행기 날리기 대회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에 열리는 무궁화축제장에 펼쳐지는 무궁화 그림그리기 대회, 무궁화 보물찾기, 무궁화 골든벨 이벤트 등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를 후원하는 이해열 본부장(월간 여행스케치)고산자연휴양림은 자연경관이 뛰어나고 인접에 고산시장이 있고, 교통 접근성 등 캠핑 여건으로 무척 좋다. 최근 여행 트렌드인 감성 캠핑이 완주군 대표 관광콘텐츠로 발전 가능성이 매우 크다라고 전했다.

유희태 전라북도 완주군수는 고산자연휴양림과 인접한 만경강을 중심으로 자연 친화적 관광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청정 완주 감성캠핑 성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로 행사 참여 신청은 오는 825일까지 선착순으로 이메일(mediamax@hanmail.net)과 문자(010-3715-8688)로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