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운동회’ 등 야외 콘텐츠 제공

다양한 레저체험을 돕는 워커힐 액티비티 전문가
다양한 레저체험을 돕는 워커힐 액티비티 전문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민족 최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패키지 4종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는 오는 98일부터 12일까지 연휴 기간에 한정되는 것으로, 온 가족의 호캉스는 물론 즐거운 야외 활동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워키 프로그램인 가을 운동회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가을 운동회는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계주, 원판 뒤집기 등 아이들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된다. 또한 에너지 보충을 위한 소정의 간식과 워키와 함께 워커힐 곳곳을 방문하며 초가을의 아름다운 아차산의 자연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전동 카트 투어 기회도 제공한다.

 

가을 운동회맞춤 패키지

워커힐은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 방문 고객들이 연휴 동안 가을 운동회를 즐길 수 있도록 맞춤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과 더뷔페 조식(2)이 포함된 가을 운동회 1’, 야외 활동을 더욱 알차게 즐기고 싶은 방문객을 위해 포레스트 파크 입장 및 프라이빗 텐트 대여와 함께 치킨세트를 추가한 가을 운동회 2’를 준비했다. 가격은 각각 313,000, 407,000원부터다.

비스타 워커힐도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1’에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며, ‘홀리데이 겟어웨이 2’는 포레스트 파크 입장 및 텐트 대여와 함께 치킨세트를 더했다. 가격은 각각 293,000, 387,000원부터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은 모든 추석 패키지에 퍼블릭 캡슐 워터보틀 1개가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한 선물세트 출시

워커힐은 특별한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워커힐 초이스상품은 워커힐 셰프의 손맛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들은 오직 워커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임을 의미하는 전용 로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이 직접 개발한 토종 된장 베이스의 장향 소스로 맛을 낸 특제 양념 갈비인 '장향갈비'를 워커힐 초이스로 선보인다. 장향갈비는 소갈비의 진한 맛에 콩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담백한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으로, 숙성된 된장으로 더욱 부드러워진 육질을 통해 최상의 고기 맛을 선사한다.

 

황은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지배인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후 처음 맞는 올해 추석, 가족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커힐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외 활동을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 워커힐에서 기획한 풍성한 추석 패키지와 추석 선물세트로 많은 고객들이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