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 스테이: 휘닉스 평창’ 숙박 패키지 출시

‘인더숲:BTS’ 평창 촬영지
‘인더숲:BTS’ 평창 촬영지

전 세계적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촬영차 머물렀던 인더숲 평창촬영지를 패키지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평창 호텔에 숙박하며 인더숲 BTS편 평창촬영지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를 지난 810일 출시했다. 그동안 이곳은 일반에 공개되지 않아 지속적으로 방문 문의가 높아 왔다. 그런데 이번 패키지가 출시됨에 따라 방탄소년단(BTS)과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열리게 됐다.

인더숲(IN THE SOOP)’은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화려한 무대를 떠나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그 첫 시작은 방탄소년단(BTS)으로 출발했다.

방문을 희망하는 신청자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서 인더숲 스테이: 휘닉스 평창패키지를 구입해야 한다. 해당 패키지는 인더숲 스테이 전용 객실, 전용 웰컴 기프트와 방탄소년단의 웰컴 메시지 카드, 인더숲:BTS 편 평창 촬영지 입장권과 셔틀버스 이용권 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웰컴 기프트로는 휘닉스 평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더숲 캐릭터 수피(SOOPY)가 그려진 블랭킷과 슬리퍼, 파우치 등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휘닉스 평창 리조트 내에 인더숲 테마가 담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상품 판매 스토어와 야외 포토존도 설치될 예정이다.

전상훈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MD기획팀장은 인더숲과 휘닉스는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쉼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브랜드 가치가 일맥상통한다. 방탄소년단(BTS)이 자연에서 온전한 쉼을 즐겼던 것처럼, 휘닉스 평창에서 힐링하고 여유로운 순간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