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안 숙소 30% 할인 ‘오선지 대바겐세일’ 이벤트
동해안 숙소 30% 할인 ‘오선지 대바겐세일’ 이벤트
  • 숙박매거진
  • 승인 2022.08.0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여기어때 프로모션 추진…할인쿠폰 선착순

아직 여름철 휴가지를 정하지 못했다면 경북 동해안권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경상북도 문화관광공사와 숙박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오선지(oceanG) 대바겐세일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해당 지역 숙박업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선지는 동해안의 5개 시군 공동 브랜드로 포항시·경주시·영덕군·울진군·울릉도를 말한다. 혹시나 방문을 예정한 여행객이 있다면 이벤트에 참여해 30% 숙박업소 할인 쿠폰을 기대하는 것도 좋다.

본 쿠폰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진행되며, 오는 89일까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10명에게 지급된다. 발급일로부터 하루 이내 사용해야 하며, 체크인 유효기간은 930일까지다.

혹시나 30% 쿠폰을 놓쳤다면 10% 할인 쿠폰을 이용해 볼 수 있다. 경북 동해안 지역 숙소와 레저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본 쿠폰들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며 930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경북 동해안 5개 지역은 드라마 단골 촬영지 포항부터 환상의 섬 울릉까지 각 지역마다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요트·스노쿨링·서핑 등 여름 레저를 즐기기 적합해 방문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여기에 더해 결제사별 최대 10% 추가 할인까지 제공해 여행객들의 경비 부담까지 줄였다라고 추가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