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협력 약속하고 시너지 창출 의지 다져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오른쪽)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오른쪽)

종합 숙박시설 솔루션 기업 더휴식의 자회사 전문위탁운영사 HS오퍼레이션과 야놀자엠앤디가 통합발주센터 B2B 결제시스템 등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지난 718일 체결했다.

이로써 전국 1,200여 객실을 운영하는 HS오퍼레이션은 야놀자엠앤디의 통합발주센터 B2B 결제시스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고, 숙박관련 비품 및 어메니티 등도 안정적으로 공급받게 돼 지점 운영에 높은 효율성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야놀자엠앤디 역시 다수의 숙박시설을 운영하는 HS오퍼레이션과 협력을 통해 시스템 운영과 관련된 주요 진단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피드백 받을 수 있게 돼 더욱 안정화된 시스템 구축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MRO 유통망 또한 확대돼 다각적인 사업 활로도 이어졌다.

권태혁 HS오퍼레이션 대표는 전국 중소형 숙박업소는 대부분 고령의 건물주와 영세한 개입사업자들이 운영하고 있어 시스템 운영에 대해 인지도가 매우 낮다. 매출 향상과 부동산 가치를 높이기 위해 HS오퍼레이션은 체계적 운영 매뉴얼과 인력육성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야놀자엠앤디 양해각서 체결은 상호 간 더 나은 숙박시설 환경 조성에 뜻을 같이한 것으로, 핵심 역량을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