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삼성전자, 나만의 영화관 ‘시네마룸’ 패키지 출시
워커힐-삼성전자, 나만의 영화관 ‘시네마룸’ 패키지 출시
  • 숙박매거진
  • 승인 2022.05.1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형 롤러블 스크린과 함께 다양한 룸서비스까지 즐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특별한 호캉스와 초대형 화면을 통해 영화·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룸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본 상품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지인들과 함께 영화·영상 등을 감상하고 싶은 투숙객을 위한 것으로 워커힐의 고품격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와 삼성전자의 TV기술 체험형 마케팅이 결합돼 기획되었다. 이에 삼성전자는 아래에서 위로 펼쳐지는 120인치의 롤러블 스크린과 초단초점 4K 트리플 레이저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또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최대 100인치 화면 및 360˚ 사운드를 구현하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을 객실에 설치했다. 그래서 투숙객은 스마트TV 앱을 통해 초고화질 화면과 풍성한 사운드로 원하는 콘텐츠를 감상하고 워커힐의 테이크아웃 메뉴까지 같이 즐기는 특별한 호캉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에 워커힐 관계자는 시네마룸 패키지는 초대형·고화질 스크린에서 지인과 함께 영화·영상을 즐기려는 투숙객을 위한 패키지라며 특급호텔 테이크아웃 메뉴도 즐기고 감동과 추억을 쌓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시네마룸 패키지

마이 플레이리스트 패키지는 영화를 보며 아늑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 상품이다.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이 설치된 그랜드 워커힐 스탠다드룸 1박 숙박과 함께 영화를 보며 먹을 수 있는 CGV 팝콘이 제공되며, 다음 날 든든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더뷔페 조식 2인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130형의 초대형 4K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객실
130형의 초대형 4K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객실

그리고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패키지는 보다 넓은 스위트룸에서 큰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그랜드 워커힐의 패밀리 딜럭스 스위트룸 숙박과 함께 삼성전자 홈시네마 더 프리미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CGV팝콘과 치맥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등 영화와 함께 즐기기 좋은 테이크아웃 메뉴도 함께 제공된다. 그 외 워커힐 맥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미니바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시네마 스위트 패키지와 함께 제공되는 팝콘 및 치맥세트 등
시네마 스위트 패키지와 함께 제공되는 팝콘 및 치맥세트 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