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통창 통해 감상하는 시티뷰의 매력

서울권 도심 속에서 낭만적 시티뷰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케이월드는 전면 통창을 통해 벌겋게 물든 저녁놀과 반짝거리는 별들, 잔잔함이 다가오는 달빛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이러한 자연적 미장센들은 객실을 한 단계 품격을 높여준다. 또 여기에 친환경 어메니티 제공, 객실 와인패키지 서비스 등을 통해 오감이 만족하는 설렘을 투숙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호텔 케이월드는 지난 2017년에 개장하고 3년 만에 6회 대한민국 숙박대상에서 중소형호텔부문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업계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수직이 아닌 수평 문화를 지향하며 대표에서 막내 직원까지 자발적인 솔선수범을 통해 상호 간을 존중과 예의로 대하고 있다. 그리고 호텔 케이월드는 오감 만족의 서비스를 지향하며 늘 고객 취향에 중심을 맞추고 있다. 호텔 케이월드는 외관부터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는 듯 조명이 자연스럽게 점멸되고, 실내에는 예술 그림 등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비치돼 디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프런트 및 엘리베이터 등 여러 사람의 동선이 겹치는 구간에는 전문 방역업체의 살균·방향제가 설치, 작동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더구나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들리는 감미로운 음악소리가 발걸음에 경쾌한 박자를 넣어 주고, 전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조식서비스와 고급 침구류까지, 호텔 케이월드는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을 만족시킨다.

찾아오는 교통편 또한 뛰어나고 멀리에서도 찾을 수 있을 정도로 건물이 시선을 주목시킨다. 서울시 강남권에서 영동대교를 지나 큰 대로변에서 맞이할 수 있는 첫번째 호텔이며, 건대입구역과 카페거리로 유명한 성수역 사이에 위치하고, 뒤편에 양꼬치 먹자골목 등이 형성되어 있어 젊은 세대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대 방문이 높은 편이다.

 

차별화된 디자인 콘셉트

호텔 케이월드의 슬로건은 페스티벌 in 자양동이다. 즉 하루를 보내도 기억에 남는 곳으로 만들자란 의미가 담겨 있다. 여기에 이용객을 위한 리베스 맥주 패키지/4종의 와인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유니크하면서도 예술적 감각이 생생한 실내 디자인과 맞물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준다. 그리고 호텔 입구에서 객실로 이어지는 모든 동선들이 철저한 계산에 의해 건축되었다. 호텔 이용에 불편함이 존재하지 않아야 한다는 건축주의 신념에 따라 동선과 휴식에 최우선을 두었다.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침대에 눕고 싶다는 충동이 일어나도록 내 집 같은 편안함이 고려되었다.

여기에 마감재는 다양한 색상들이 사용돼 기품을 높여 준다. 베이지색 화강암벽은 이용에 있어 안정감을 높였고, 블랙 색상은 문과 기둥 사이에 적용해 튼튼한 인상을 주었다. 그리고 문과 벽, 조명 등 틈새에는 골드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이 강조되었다.

 

통창을 통해 즐기는 시티뷰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호텔이기에 자연 속 경관과 같은 조망권을 기대하기 어렵지만 도시 경관이 주는 풍경은 충분히 매력적이다. 통창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는 비, 눈 등의 자연적 신비의 아름다움과 저녁놀과 밤하늘 별빛 등 낭만 요소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감상 포인트가 존재한다. 더구나 호텔 주위에는 고층 건축물이 존재하지 않아 더욱 조망과 관련해서 큰 강점을 갖고 있다.

 

객실 스타일과 디자인

객실 타입은 크게 스위트, 프리미엄, 디럭스로 구분되어 있다. 각 객실은 각기 다른 스타일과 디자인, 그리고 테마 색상이 구현되어 매우 신선하다. 목감을 사용해 아늑함을 주는 객실이 있고, 화이트/블랙으로 모던하고 세련미가 가득한 객실도 있다. 벽면을 옐로우 벨벳으로 사용된 객실과 핑크색 벽지로 꾸며진 러블리한 객실도 있다. 이처럼 객실은 각각의 테마 색상이 구현되어 투숙에도 소소한 재미를 준다. 또한 스위트 객실의 경우는 전체적인 골드 색상에 회색 대리석으로 마감된 객실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게다가 전 욕실은 큰 면적을 자랑하며 샤워부스 및 욕조, 세면 등은 아메리칸 스탠다드와 대림바스 제품들이 사용되었다.

 

 

늘 변화하는 호텔 케이월드

최근 숙박업계에 PC OTT 등 온라인을 이용한 서비스가 화제되다보니 호텔 케이월드에서도 이에 대응하는 커플 PC룸 구축을 준비 중에 있다. 호텔 케이월드는 새롭게 변화하는 트렌드 흐름에 빠르게 편성하며 컨디션 관리를 지속적으로 하고 투숙객이 맘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들로 채워나가고 있다. 여기에 친환경 어메니티(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바디로션, 바디워시) 패키지를 전 투숙객에게 제공하는데, 이는 비건 인증을 받은 우수한 위생용품으로 별도 주문요청이 있을 정도다. 더 나아가 미용전문연구진과 업무 협역을 추진하는 등 호텔 이용과 함께 피부 미용과 관련된 제품을 개발, 시연할 수 있는 대표 호텔로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