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부대업장과 특별한 객실에서 즐기는 꿈 같은 하루

14층 높이 옥상 루프탑에서 즐기는 짜릿한 경험은 오직 SR호텔 마곡에서만 가능하다. 옥상에 조성된 수영장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야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공간과 자연적인 햇살, 바람 등은 힐링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또한 BBQ 테라스 객실에서 즐기는 BBQ 파티는 마치 캠핑장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그만큼 SR호텔 마곡이 지역 명물로 인기몰이 중이다.

 

 

최적의 입지를 가진 도심권 호텔

SR호텔 마곡은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도심권 호텔로써,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과 5호선 발산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어느 곳이든 도보로 접근할 수 있으며 차량 이용 시에도 매우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이곳은 마곡도시개발사업 택지개발지역으로 지정된 곳으로 동북아 관문도시, 지식산업혁신도시, 미래의 녹색도시를 표방하며 거주와 산업단지가 결합된 미래형 신도시로 사업이 계획, 추진 중이다. 그리고 LG그룹을 비롯한 수많은 중견기업 등이 일반산업단지 내에서 운영 중에 있어 비즈니스 도시의 역할로도 충분하다. 김포공항과도 차량 10분 거리에 불과해 호텔에서는 픽업/샌딩 서비스도 지원 중이다. 현재 마곡은 서울에서 가장 역동적인 지역으로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아, 호텔에서는 비즈니스 고객,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한 타깃형 고객만족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호텔의 첫인상 시크함 속에 세련미

SR호텔 마곡은 지하 2층에서 지상 14층 규모의 총 81객실, 6개의 부대업장을 보유한 서울시 서부권을 대표하는 호텔이다. 지역 기반시설 특성상 관광객의 비중보다 비즈니스 및 연인, 일반인들의 이용률이 높은 편이며 휴식, 힐링, 소규모 이벤트 목적으로 예약이 이뤄지고 있다. 호텔 역시 그러한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화려한 치장보다 세련미가 강조된 부티크 스타일을 표방하고 있다. 호텔의 외관을 살펴봐도 블랙타일 외장재가 다수 사용돼 시크함과 심플함이 부각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그 특징 외에 콘크리트 외벽에 금속 틀을 만들고 외벽 타일을 시공해 숨겨진 럭셔리 포인트도 엿볼 수 있다. 더구나 이를 받쳐주는 다채로운 조명들까지, SR호텔 마곡은 한등급 높은 레벨임을 보여주고 있다.

 

콘셉트가 분명한 객실과 부대업장

인테리어 시공에 있어 전체적으로 금속구로철(열연강판)이 다수 사용돼 다소 차가운 이미지를 전달해 주지만, 그만큼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 SR호텔 마곡의 유니크함을 더욱 강조시켜주고 있다. 내부 파티션과 구조물에서도 그 특유의 매력을 찾을 수 있는데, 여기에 옷장이나 가구들은 원목자재가 사용됨으로써 상반되면서도 이상적인 결과물을 보여 준다. 마치 음·양의 조화, ·온의 효과처럼 시너지 효과가 발산되고 있다. 또한 더욱 안락한 휴식을 위해 패브릭 커튼, 침구류 등 고급 원단이 사용돼 호텔이 가진 기본 역할에 품질을 더해주고 있다.

 

BBQ 테라스 객실

호텔 내에서 캠핑 체험을 BBQ 테라스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널찍한 테라스에 BBQ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갖춰줘 있고, 그 옆에는 소형 욕조가 매립돼 놀이와 휴식을 병행할 수 있다. 이 객실은 가족, 친구, 연인 등으로 부터 매우 높은 만족도를 평가받고 있으며, 소소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거나 준비 중인 투숙객에게 항상 1순위 객실로 손꼽히고 있다.

 

로열 스위트 객실

금속구로철과 원목자재가 조화롭게 디자인된 로열 스위트룸은 휴식에 최적화되어 있다. 동양적 감성이 있는 목재 내장재와 현대적인 마감재의 조합은 고풍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전달해 주며, 전면 통창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시티뷰는 그 감성을 한층 높여준다. 그렇다고 정적인 공간임을 증명하지 않는다. 빈티지한 패턴 바닥 마감재 등이 독특함을 더 해준다.

 

독보적인 루프탑과 다양한 부대시설

고층에서 즐기는 SR호텔 마곡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시야와 함께 멋진 석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밤하늘 속 수놓은 별들을 감상할 수 있는 지역 내에서 유일한 시설임을 내비치고 있다. 수영장은 냉·온수 2곳으로 조성되었고, 그 외에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카페 바, 컨퍼런스 회의실 등이 갖춰져 있어 대형 회의 또는 미팅 장소로도 매우 적합하다.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도심 속 호텔답게 투숙객을 위한 서비스가 체계적으로 갖춰져 있다. 치맥 세트와 같은 룸서비스 패키지, 근사한 분위기를 위한 스페셜 디너 등과 각종 조식서비스 등이 있다. 투숙과 함께 제공되는 호텔SR 마곡의 서비스는 고객 한명 한명에게 소중한 추억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리고 SR호텔 마곡은 수수료 없는 직거래 예약을 위해 프리마켓 루밍 플랫폼을 통해 직거래 마케팅 등을 펼치고 있다.

 

업소명 : SR호텔 마곡

전화번호 : 02-2038-8000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400

디자인 콘셉트 : 모던, 클래식, 럭셔리, 세련미

기타 추가사항 : 루프탑, 커피&와인숍, 컨퍼런스 회의실,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서비스 라운지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