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봄 호캉스’ 위한 객실·음료 3종 패키지
상쾌한 ‘봄 호캉스’ 위한 객실·음료 3종 패키지
  • 숙박매거진
  • 승인 2022.03.1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벚꽃 성지’에 어울리는 감각적 숙박과 식음료 등 제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완연한 봄을 맞아 멀리 떠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봄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세 가지 패키지는 오랫동안 벚꽃 성지로 자리매김해온 워커힐에서 고객의 취향에 따라 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식음료 서비스를 함께 구성했다.

 

봄날 패키지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더파빌리온의 봄 시즌 음료가 함께 제공되는 봄날패키지 2종으로 방문객들에게 봄 기운을 전한다. ‘봄날은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과 함께 더파빌리온의 크림슨 펀치 허브티와 레드벨벳 더치 바닐라 라테가 제공된다. ‘봄날는 여기에 더욱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더뷔페의 조식을 더했다.

 

스프링 이스케이프 패키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비스타 워커힐은 스프링 이스케이프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스타 딜럭스 룸 객실 숙박과 함께 워커힐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의 콤비네이션 피자와 더뷔페의 조식이 함께 제공되어, 시원한 한강 조망과 도심 풍경 속에서의 호캉스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스프링 이스케이프 패키지로 피자와 함께 한강 조망을 즐긴다
스프링 이스케이프 패키지로 피자와 함께 한강 조망을 즐긴다

 

봄밤 패키지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번잡한 도심을 벗어나 조용한 숲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봄밤패키지를 운영한다. ‘자연을 콘셉트로 하는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세심하게 큐레이션 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봄밤패키지는 더글라스 디럭스 룸 숙박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트 조식’, 가벼운 스낵과 주류가 제공되는 더글라스 아워가 제공되며 여기에 더파빌리온에서 딸기쉐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 등 혜택까지

세 가지 패키지 모두 오는 5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 미니바, 그랜드 워커힐 각종 시설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이용 10% 할인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황은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지배인은 서울을 떠나지 않고도 벚꽃놀이 등 완연한 봄 풍경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제안하게 됐다. 안전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통해 따뜻하고 에너지 넘치는 봄 기운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