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물질 제거하고 천연 피톤치드로 객실을 청결하게

숙박업경영자의 최대 고민거리 중 하나가 바로 항균과 탈취다. 객실은 담배 및 술, 음식물 섭취가 가능한 공간이고, 또 이러한 것들이 축적돼 곰팡이와 같은 유해균을 번식하는 환경으로 번지기도 한다. 그렇기에 무엇보다 청결에 온 집중을 다 해야 한다. 그럼 어떻게 하면 신속, 확실하게 해결해 줄 수 있을까? 항균 및 탈취 99.9% 효과를 입증한 전기 연무기 로이만이 해답이 될 수 있다.

숙박업소를 운영함에 있어 객실 내 청결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다양한 고객이 잦은 순환으로 오가는 공간이기에 무엇보다 청결에 집중해야 한다. 코로나19 장기화 이후 숙박업소가 새로운 테마공간으로 사용됨에 따라 고객의 비중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객실 내에서 편하게 영화(드라마) 관람, 게임 등 실내 놀이를 즐기고 배달음식으로 끼니를 해결한다. 밀폐된 환경 내에서 자연스럽게 담배, , 음식물 섭취가 이뤄진다. 그만큼 객실 내 환기가 요구되지만 미세먼지 이슈로 그것마저 쉽지 않다. 또 그렇게 축적된 비청결한 환경은 곰팡이나 벌레 등이 증식되는 최적의 조건으로 탈바꿈된다. 그만큼 숙박업경영자에게 있어 항균, 탈취는 늘 고민의 대상이었다.

그러나 이를 단번에 해소킬 수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항균·탈취 99.9% 효과를 입증한 전기 연무기 로이만이다. 200가열을 통해 기화된 연무가 객실 내 구석구석 도달해 청결 고민을 말끔히 해소시켜 준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4종의 화재안전 장치가 탑재되어 있어 안정도가 높다. 200과열을 견딜 수 있는 누전차단휴즈, 히터과열차단, 유량센서, PCB 과열차단센서가 장착되어 있다. 현재 시중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연무기에는 이러한 장치가 탑재돼 있지 않다. 그리고 뿌리는 분무기 타입과 다르게 수분 및 그을림 현상이 전혀 없고,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도달하기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면적이 약 약 19(6) 공간이라면 1분만 분사하면 된다.

 

항균, 탈취, 코로나19 등 입증시험 모두 통과

울창한 산림이 매력적으로 펼쳐진 핀란드 국가의 한 지역명에서 명칭을 따온 전기 연무기 로이만(Loimann)’은 가벼우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여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기에 사용되는 친환경 용액 로이만 피톤치드 연무 탈취제인공향, 살균제, 인공색소, 화학적 살균의 천연성분만을 사용해 인체에도 무해하다. 이를 입증할 수 있도록 맥스베이글로벌은 항균 및 탈취, 항곰팡이, 50여 유해물질 불검, 경구 독성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흡입 독성 테스트 등을 모두 통과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99.9% 불활화 시험 통과(GLP 연구기관 : 전북대+인수공통전염병 연구소)을 실시, 살균에 효과적임을 입증받았다. 특히 5대균이라 불리는 대장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농녹균, MRSA균과 새집증후군과 악취의 주원인인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아세트산, 황화수소, 트리메틸아민, 메틸머캅탄 등에 대해 99.9% 살균 및 탈취 효과를 보여준다.

 

현장에서 입증된 결과, 가파른 성장세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모 호텔에서는 본 제품을 사용한 뒤에 고객이 증가했다고 말한다. 이 숙박업소는 젊은층 방문 빈도가 높은 곳이기에 고사양 PC가 설치된 객실이 큰 인기였고, 여기에 장시간 이용하면서 발생된 술·담배 악취와 배달음식 냄새 등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었다. 해결 방법을 찾던 중 탈취효과 외에 항균기능까지 있다는 사실에 연무기 시연을 직접 요청했고, 맥스베이글로벌에서는 약 한 달간 시연을 실시했다. 그 결과 해당 숙박업경영자는 본점 외에 지점까지 사용하겠다는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그 효과에 매료된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고 있었지만, 연무기 사용 덕에 오히려 쾌적한 환경이 갖춰졌고, 소소한 투자를 통해 더 만족도의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맥스베이글로벌은 지속적으로 이러한 특장점을 부각시키는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숙박업소인 호텔·모텔 외에도 다중이용시설인 헬스장, 노래방, 요양원 등 확대할 예정이다. 출시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현재 매출 300%를 기록 중에 있다. 최근에는 신축 또는 리모델링 숙박업소로 부터 시연 요청이 급증하고 있다.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독성물질을 개장 전 완벽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다.

 

신제품 출시, 라인업 확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피톤치드 용액이 개발되어 3월경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기존의 천연용액 그대로에 그래핀 화학물질을 첨가해 기존보다 더 신속 확실하게 살균력을 높이고, 더 넓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는 탈취 효과를 높였다. 그래핀은 박테리아 사멸에 높은 물리적, 화학적 효과를 준다. 세포막의 물리적 손상을 주거나, 산화 스트레스로 박테리아 구조의 화학적 손상을 일으켜 더 효과가 뛰어나다. 그리고 위 그래핀 화학물질을 이용한 손소독제와 연무기에 넣고 사용할 수 있는 인체무해한 살충제도 개발 중에 있다. 이처럼 맥스베이글로벌은 다양한 모델을 개발하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시장에서 리더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매진해 효과성, 안정성, 경제성 등을 넘어서는 글로벌 기업 도약에 불을 지피고 있다.

문의 : 070-8244-3131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